본문 바로가기

일산생활

고양오리온스선수들과 치어리더들과의 경기후 하이파이브! 승리후엔 더 짜릿하죠^^

728x90
반응형

일산으로 다시 컴백해서 고양체육관 집처럼 드나들고 있어용

수영하랴 다이빙하랴 고양오리온스농구 관람하랴 ㅎㅎ

 

재밌는 나날들이네요

이제 날 풀리면 야구도 보러다녀야지요 고양다이노스!

 

자 지난 2월 11일 원주동부하고의 경기도 짜릿한 역전승이었네요

 

 

 

경기시작전 워밍업 하는 시간 저희는 골대 뒤쪽 테이블석에 앉았어요

역시 테이블석이 좋아요^^

 

 

 

 

 

경기시작하고 !! 기대기대

원주동부 김주성선수도 있고 허재 아들 허웅선수도 있는데 .. 오늘도 승리해주길 기대합니다.

 

 

 

 

 

선수입장!

이렇게 조명은 꺼지고 팬들은 핸드폰라이트를 켜고 맞이하죠

 

 

 

 

장내 아나운서 아주 멋들어지게 선수소개합니다^^

 

 

 

경기시작했어요

 

응원열심히 하구요 리틀오리온스도 그렇고

 

상대편이 자유투를 넣을때는 열심히 방해를 해야해요

 

그리고 경기막판! 결정적인 역전기회를 잡죠

 

 

상대팀의 자유투입니다.

골대뒤에서 완전 진심 방해하는 두 아가씨들 ㅎㅎ 재미져요 ^^

작전 성공이네요

 

 

리틀오리온스와 본치어리더와의 공연 역전 분위기 무르익었어요

 

 

 

 

 

결정적인 순간

크악 나는 왜 동영상을 이리 기가막힌 순간에 잘 찍은거야 ㅎ

허웅선수 흥분하네요

 

 

 

 

 

경기는 승리했고 치어리더분들 도열하고 우리 선수들 승리의 기쁨 만끽합니다.

 

 

 

이제 저랑 하이파이브 해야죠^^

오늘의 MVP 최진수 선수가 던져준 과자도 저는 받았지롱 ㅋㅋㅋ

 

 

 

 

완전 고마와요

그리고 아기에게는 직접 가져다 주는 저 친절함 ㅎ

 

 

 

 

이제 선수들과 하이파이브!! 우왕 조아라

 

 

 

 

헤인즈선수 문태종선수랑도 그리고 우리 열정적인 치어리더 8분과도 하이파이브!!!

 

 

이러니 매경기 찾아올수 밖에 없는 재미짐!

 

 

올해 또 2연속 챔피언에 오르는 거에요 알았죠? 화이팅입니다!!

 

고양오리온스 화이팅!!

 

 

진 성 다 이 어 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