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7서울모터쇼 벤츠! 아기자기 모자와 피규어쳐 볼펜 향수가 더욱 관심! AMG인기짱

728x90
반응형

이번 모터쇼에서 벤츠는 레이싱걸없이도 완전 관심 많이 받은 최고메이져브랜드네요

입장하자마자 보여서인지 차만을 위해 디테일하게 보여주는 위엄

 

 

 

GLS입니다.

좌측 상단의 심플한 삼각별 벤츠마크가 멋지네요

 

 

 

 

우왕 이거 뭐 사람들 북적북적 다른 브랜드들보다 차 자체에 관심 짱이에요

 

 

 

 

전기차는 당연하구요

벤츠라고 전기차가 없을리 없겠죠

아직 상용화할람 멀었겠지만

다들 전기차 전시합니다.

 

 

 

 

이렇게 차안에 들어가서 꼼꼼히 구경하구요

 

 

 

 

이거 향수 볼펜 등도 있어요

벤츠로고가 커서 꼭 가지고 싶게 만드네요

우왕 벤츠에서 이런것도 나오는구나 ^^

 

 

 

 

휠등도 있어요 이거 뭐 남자들의 또다른 관심사이고 예민하죠

라이닝 멋지게 빨간색 보세요

또 다른 안전과 디자인 한축입니다.

 

 

 

 

모자들도 이뻐요 블랙보다는 칼라풀한 디자인을 가지고 싶네요

 

 

 

 

가방들 피규어쳐들 우와 가지고 싶어라 ㅎ

 

 

 

 

뒤에 영상은 멋지네요

실제 차들이 앞에서 자그마한 것을 보면

 

 

 

 

흰색차량 멋지죠 요즘 거리에서 많이 볼수 있는 .....

 

 

 

 

이거슨 복고풍 디자인 짚차

AMG 멋져요

 

 

 

 

그래도 벤츠는 역시 이렇게 세단이죠

멋진 전조등 ㅋ

 

벤츠구경 정말 잘했어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