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7서울모터쇼 이모저모! 못다한 사진들 네이버에서도 부스가 나왔네요

728x90
반응형

2017서울모터쇼 각 브랜드에 대한 사진은 다 올린거 같고요

일단 나머지 사진들을 올려야 할듯 하네요

 

 

 

이런 게임? 하는 곳도 있구요 가상체험공간이겠죠

 

 

 

 

사람들 어디서나 주말에 많았답니다. 성황리였죠

 

 

 

 

마세라티 차는 유심히 보지 않았네요 옆으로만 쒸익 지나갔어요

 

 

 

 

시트로엥

 

 

 

 

 

멋진 차들 ......

 

 

 

 

 

대형 SUV 꿈의 차죠

 

 

 

 

 

하지만 저는 시트로엥보다는 독일 브랜드 ...

 

 

 

ㅋㅋ 바디프랜드도 모터쇼에 나왔어요

 

 

남자모델님 멋지네요

 

 

 

 

 

오호라 귀여운 자동차

 

 

 

자동차융합 얼라이언스 특별관이랍니다.

 

 

 

 

 

앙증맞은 모델님 ㅋ

 

 

 

 

 

이렇게 또 습관적으로 스캔하구요 댕겨서

 

 

 

 

 

이 쪽은 작은 자동차만 가득 ...

 

 

 

 

 

네이버자동차 시세정보서비스네요

 

 

 

 

이런 고전적인 차도 있구요

 

 

 

 

 

와우 이거 언제적 차인지 ㅋ

 

 

 

 

 

 

이런 종류의 차들 몇가지 종류별로 나왔었습니다.

 

 

 

 

벤츠... 미주쪽이나 유럽에 가면 많을듯한 관광차 ?

 

 

 

 

 

이런차들 투어버스 같아요

 

 

 

 

우리나라의 현대 솔라티급 되겠네요

 

 

 

 

 

암튼 이런차들도 멋지긴 한데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별 ....

 

 

 

 

 

그래도 사람들 관심 많이 갖습니다.

 

 

 

 

노블클라쎄

 

 

 

 

이런 멋진차들 .. 이 차는 제네시스인가봅니다.

 

 

 

 

 

자! 남은 사진도 얼렁 올릴게요

 

이상 모터쇼였습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