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심학산장어! 민물장어의 끝판이죠^^ 이 장어의 굵기 실화냐!!

728x90
반응형

장어하면 임진강? 미사리? 뉴질랜드? (이경규님의 말처럼 ㅋㅋㅋㅋ)

아닙니다. 파주 심학산 장어랍니다.

 

완전 굵은 민물장어죠

벌써 포스팅 한 세네번째 하는것 같아요

또 다녀왔죠

 

 

 

이렇게 먹기 좋게 ..... 구워주십니다.

더워도 말이죠 아주아주 사람들이 야외에 많아요

물론 연기 피어오를때 바람불면 한사람은 죽는거지만 ㅋ

 

 

 

 

완전 사랑스런 나의 일키로

 

이것만 먹을소냐 아니죠

 

 

 

 

꼬리에는 아직도 힘이 파릇하게 남아있어요

좀만 기다려 내 뱃속으로 쏘옥 ㅋ

 

 

 

 

 

 

아공아공 굵은 넘들

잘려진 모습은 먹느라 바빠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ㅋ

 

 

 

이렇게 파릇파릇한 넘들의 꼬리의 힘!! 이제 나의 힘으로 변하는 것이죠 ㅋ

 

더운 여름에 더욱 인기많은 이열치열 장어

심학산 장어 최고에요 또 계속 갈거랍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