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리뷰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술술 읽혀지는 마음 따뜻한 이야기

728x90
반응형

몇년째 계속 베스트셀러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저도 처제가 어디서 받았다 하여 순식간에 읽어보았네요

 

북리뷰 엄청 오래간만에 올리는데 그간 책을 안읽은게 아니었어요

올리지를 못해서 그렇죠 ㅋ

 

이 책도 읽은지는 몇달 되었는데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는 추리나 미스터리소설로 일본에서는 최고의 인기작가라네요

 

 

 

 

하지만 이 책은 읽기 수월합니다.

30년동안 비어있던 나미야 잡화점에 도둑3명이 들어서고

 

 

 

편지통에 남들은 모르는 상담을 하면 답장을 해서 우체통에 다시 넣는 ....

 

하지만 시간은 역행을 하고 ......

 

마치 기욤뮈소의 소설과는 또 다른 판타지가 있어요

 

 

 

 

마지막 옮긴이의 말을 읽으면 또 다른 이해가 된답니다.

 

 

 

 

도둑들의 상담능력은 어떨까요

 

또 맨 마지막에 이어지는 퍼즐의 조합!

 

(솔직 저는 기대만큼 재미있지는 않았어요 ㅋ )

 

 

하지만 안읽어보신분들께는 읽어도 좋다는 평을 주고 싶네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