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 빅아일랜드 사우스포인트 다이빙!

728x90
반응형

하와이에서 빅아일랜드가보신분들 꼭 가시는곳이죠

사우스포인트!! 오늘 2탄 올려드립니다.

 

미국 최남단 그리고 바다에 빠지지 않더라도 그 경치만으로 아름다운곳

 

 

이런 자연의 풍경 바다와 벌판!!

 

 

 

 

 

인증!! 그리고 뒤에 청년도 나중엔 음청 잘 뛰었답니다.

 

 

 

 

저는 지금 신났어요 ㅋ

 

 

 

 

 

벌써 빠진 이들 기둘려

 

 

 

 

 

이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 꽤나 있었답니다.

 

 

 

 

 

 

 

 

바다에 빠진 저의 모습 ㅎ

 

 

 

 

 

바다가 편안해요

 

 

 

 

 

다른곳보다 깊어서 빠져도 안전하답니다.

 

 

 

 

 

오히려 물결만 잔잔하면 바다가 수영하긴 좋네요

 

 

 

 

 

인증

 

 

 

 

 

 

 

 

실제보면 빠져있는 이들을 바라보면 참 이뻐보여요 그 모습이

 

 

 

 

 

 

 

 

나 니네 위에 서 있다 ㅋ

 

 

 

 

 

 

 

 

질펀한 궁뎅이 자랑

 

 

 

 

 

이런 사다리 타고 올라오면 됩니다.

 

 

 

 

 

정말 상상이상으로 너무 힘들어요

빠지는것은 쉽게 빠지겠는데 ... 올라오는게 어찌나 힘들던지

 

 

 

 

 

 

암튼 바다색도 이쁘고 스노클링 즐겨도 된답니다.

 

 

 

 

 

내 발아래 녀석들 ㅋㅋ

 

 

 

 

 

우리 안사람 쫄았어요

 

 

 

 

 

여길 어케 빠져?

 

 

 

 

 

왠만해선 무서워 하지 않는데 정말 정말 무서워 하드라구요

 

 

 

 

 

그래 빠지지마 내가 빠질게

 

 

 

 

 

뒤에는 구덩이도 있구요

 

 

 

 

 

 

 

 

저곳에 빠지기도 좋지요

동굴 통과하면 바다로 나오니깐요 걱정할 필요 없답니다.

 

 

 

 

 

 

 

 

동굴과 바다 참 신기하죠

 

 

 

 

이렇게 저는 곰한마리가 되어서 뛰었답니다.

 

 

 

 

 

패대기 ㅋㅋㅋㅋ

 

 

 

 

 

자 인제 뛴다

 

두번째 뛰는건데요 V포즈좀 잡고 뛰어보는데

 

밑에 바위가 걸리적거려 잘 안되네요 ㅋ

 

 

 

 

 

 

그래도 쉽게 뛸 수 있는건 일년조금 넘게 다이빙좀 배웠다고 무서운게 다른분들보다는 좀 덜했나봐요

 

실제로 저기 있는 분들 대다수는 바다에 뛰어들지 못한답니다 ㅎㅎ

 

 

 

 

 

 

 

 

 

 

 

 

 

뭐 암튼 이런 그림 잡으려고 하는데 웃음이 나오질 않네요 ㅋ

 

 

 

 

 

 

 

 

마눌님과 한컷

 

 

 

 

 

 

 

 

 

 

 

 

천혜의 바다

 

 

 

 

 

 

 

 

 

 

 

 

 

 

 

멋지게 점프하는 여자분

 

 

 

 

 

올라오면 나는 맨붕 .... 뛰는것은 천만번도 뛰겠다만 올라오는것은 너무 힘들어요

 

저 올라오는 사다리땜에 못뛰겠어요

 

 

 

 

 

완전 식겁한 내 표정 ㅋㅋ

 

 

 

 

 

그래도 재밌었답니다.

 

 

 

 

 

 

 

이렇게 힘들어도 또 가고 싶어요

 

 

 

 

사우스포인트!! 자신없으면 그냥 경치만 구경하시면 되구요

다이빙경험이 없더라도 수영 아주 조금만 할 수 있다면 과감히 빨리 뛰는게 좋답니다.

 

망설이면 정말 못뛰어요

 

그리고 수영 못하드라도 하와이에서 구명조끼 같은거 입는 사람들은 중국인이나 우리나라 사람정도밖에 없을거에요 ㅋ

 

구명조끼 입으면 되쟎아요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