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하우스베이커리 양평서종의 최고 빵집이에요 ~ 제가 가본 베이커리집중 최고

728x90
반응형

서종에 이런 빵집이 있었다니

그 이름 하우스베이커리

 

일반 집을 뜻하는 하우스가 아니고 HAUS라네요 ㅋ

 

강원도에서 오는길에 강아지와 함께 들어가서 맛난 빵과 음료 먹었네요

최고 최고!!

 

 

 

이렇게 맛난 빵과 음료를 먹었답니다.

 

빵에 새우도 발라져 있고 딸기도 ㅎ

 

완전 부드럽고 맛나요

 

 

 

 

언니 기다리는 토즈

이날 주말이라서 사람 많고 주차도 기다렸다 하고

 

안에는 사람 그득차서 이 더운날 밖에서 먹었지요

 

 

 

 

하얀가루가 뿌려져 있는 빵은 제가 골랐고

 

또 새우가 발라진 빵은 마눌이

 

 

 

 

토즈도 더웠나봐요

 

얼음 냉큼 빨아먹네요

 

 

 

 

안에는 자리 없음 ㅠㅠ

 

맛난 빵 비쥬얼도 대단해요

 

이런 빵 나 처음봄

 

 

 

 

한옥집 같은 분위기이고 이런 공간이 4~5개 정도 되는듯

 

이런곳이 있었다니 완전 유명

 

사람 드글드글

 

 

 

 

정원도 무척이나 넓어요

 

 

 

 

 

 

 

 

 

 

이렇게 산책할수 있는 공간

 

 

토즈는 더위 먹음

 

 

 

 

 

 

거의 입구쪽이랍니다.

이제 집에 가자

 

좌측건물은 신발을 벗고 앉아 먹는곳 완전 내스타일 아님

 

 

 

 

자! 서종지나갈때마다 이곳 커피를 마시기만 해도 꼭 갈거에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