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리뷰

홍성건.김미진 [왕의 음성] 왕의 재정에 이은 꼭 읽어야 할 책을 읽었네요!

728x90
반응형

홍성건목사님의 책을 오래간만에 읽었습니다.

예전 예수전도단에서의 사람시리즈에 이은 NCMN에서의 사역을 하면서의 책을 왕의 재정이후에 왕의 음성을 읽은 것이지요

DTS교육을 받은지 10년이 되었는데 내 삶은 또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간듯 했고

지금은 그저 단순하게 물질을 따라서 살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형서점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이책을 저희교회에서 망설임없이 두 권을 구입했어요

 

왕의 재정을 읽으면서는 참 내게 하는 말씀이구나 하면서 이 시대에 재정에 대한 경각심을 느꼈답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것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수많은 강의와 책을 읽었는데

그것에 대해서 생활안에서 실천하기란 너무 힘들었답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내가 느낀것이 있었고 그 분이 원하시는 것이 있었다라고 분명히 말씀드릴수 있을것 같네요

 

우선 하루 7분만 투자하자 (투자? ^^)

세븐업 원칙을 지켜보자 그리고 유익을 얻자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게 되고 영적성장이 일어나게 되며 성공적인 삶을 살게 되는것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것이 얼마나 달콤한 일인지 ....

 

 

 

이렇게 표지의 일러스트그림처럼 무릎꿇는 삶을 살아야 하는데 말이죠

나이가 들면서 전혀 그러지 못하고 있네용 ㅠㅠ

 

 

 

이 책은 도전을 불러 일으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말씀하시는 분임을 분명히 알으켜 주고

하나님은 우리가 그분의 음성을 듣기 원하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모시고 겸손으로 행하며 하나님을 경외하고 깨끗한 마음을 가지라고 하네요

그리고 믿음으로 행하고 영적 전쟁을 해야하며 기다리며 들으라 합니다.

 

이제 도전을 또 가지게 되네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