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리뷰

김달 만화 달이 속삭이는 이야기!! 저에게는 좀 어렵네요~

728x90
반응형

솔직히 말하자면 무슨 내용인지 좀 이해가 가지 않는듯~

 

슥슥슥슥 잘 읽혀 내려가고 두권을 읽는데 짧은 시간이지만

또 만화책도 엄청 오래간만에 읽어봤는데 영 이상하네요~

 

제가 이상한건가 봅니다.

 

 

 

 

이렇게 두권을 얻어서 읽었습니다.

저는 자연스럽게 티내면서 우리 여대리님에게 패스~~~~^^

 

 

 

 

 

 

 

저말은 참 좋네요~ 맨 마지막에 작가가 다른 이를 인용했네요

조지오웰은 '나는 왜 쓰는가' 라는 에세이에서

첫째 남들보다 똑똑해보이고 유명해지고 싶은 욕망

둘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열정

셋째 역사적사실을 후대에 전하고자 하는 충동

넷째 사회에 대한 다른 사람의 생각을 바꾸려하는  목적

 

스티븐 킹은 '유혹하는 글쓰기'에서 이렇게 말했다네요

글쓰기의 목적은 돈을 벌거나 유명해지거나 친구를 사귀는 것이 아니다

글쓰기의 목적은 살아남고 이겨내고 일어서서 행복해지는 것이다.

 

 

 

 

이렇게 칼라로 되어진 단순하고 심플한 만화책입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