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덕평휴게소의 남자화장실 게임기! 일명 오줌빨 대결! 시원스레 승리의 쾌감!

728x90
반응형

덕평휴게소내에 남자화장실에는 게임기가 있는거 아시죠?

몇년전에 뉴스에도 나왔었는데!

 

덕평휴게소는 시설도 좋고 자연프리미엄휴게소? 암튼 굉장히 큰 휴게소인데요

 

남자화장실소변기에 오줌빨대결 게임기가 있습니다.

갈때마다 몇 번 해보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었어요

 

이번에는 사람들이 없어서 제가 찍었습니다. ㅋ

 

승리도 함께 덤으로 챙겼지요 ㅋ

 

나는 남자다!!

 

 

 

 

저도 남자라구요 자존심이 있죠 ㅋ

 

바로 시원한 일을 시작하니 게임이 시작되더라구요

 

 

 

 

 

 

게임 시작되고 막상 막하!

 

 

 

 

 

 

 

 

 

 

 

자 힘을내요 힘을 나는 절대 죽지 않아 ㅠㅠ

 

 

 

 

 

 

기를 쓰고 덤볐더니 ㅋ 기어이는

 

 

 

 

상대를 몰살시키고

 

 

 

 

승리라는 쾌감을 얻게 됩니다.

 

 

ㅎㅎ 재밌어라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