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아르헨티나전 2:1 승리를 예상합니다.

728x90
반응형
후~~이제 한 5시간 정도 남았네요!
월드컵으로 특수를 노리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오늘은 왠지 전화도 없고, 암튼 장사도 안되네요!!

자! 포털사이트 남아공에 가보면 여러 의견들이 분분합니다.

24년만의 월드컵 재결돌인데..

그 당시 기억이 저도 약간은 나는군요!

하지만 지금은 선수가 감독이 되었다는 두 팀의 명함만 같을뿐!
선수들은 틀립니다.

박지성의 맨유출신들이 아르헨에 3명이나 있군요!
베론, 에인세, 테베즈.....

이번대회는 강팀일수록 아직 몸이 덜 풀린 느낌이 납니다.
독일빼곤 말이죠^^

아르헨도 1차전에선 우리나라만큼의 패싱력을 보여주진 못했습니다.
물론 그리스가 예상과 달리 너무 허접한 경기력을 보여준것도 사실이지만..

글쎄요.. 전술 기술력면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고..
한방의 능력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메시의 두 박자 빠른 슛탬포만 잘 막고, 1차전 이상의 패싱력과 체력보여준다면...

뭐 암튼 모르겠고 2:1 승리 예상합니다.

안되면 열받으면 사진과 같이 발로차! 
 
말로 말고 축구는 발로 하는것! (허정무)
마라도나가 며칠전 이 장면을 상기하며 발로차는 선수들은 과감히 퇴장시켜야 한다는 말에
허감독이 응한말이랍니다^^

허감독 주가 차두리대신 오범석을 내면서 기대되네요! (염려도 되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