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영진항 영진횟집 정말 맛나요! 자연산회의 진수!

728x90
반응형

경포대와 주문진사이에 해안도로는 참 멋집니다.

소나무길도 있고 요즘 가면 멋진 커피공장과 바다와 소나무를 볼수 있는것이 특징이지요

 

이곳을 드라이브삼아 운전할때면 일부러 느리게 운전하지요

 

영진항을 지날때마다 영진횟집을 언제가보나 항상 생각하곤 했는데

이제사 가봤네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들어가면 구석구석 방이 많아 넓구요

 

그날그날 추천해주시는 메뉴들이 다르네요^^

 

 

 

 

 

이날 갔을때는 광어와 우럭을 추천해주셨는데

별로 저는 미끈거려서 좋아하진 않았거든요! 근데 이게 왠 일

이렇게 맛있는 우럭과 광어는 처음이네요..

쫀득 쫀득 쫄깃 쫄깃

 

 

 

 

 

 

 

저 때깔을 보세요... 크아...

현지 사시는 강원도분들이 대부분의 손님으로 이루어져 있는 이유가 있네요..

저같은 관광객들은 그리 많지 않다는 ...

 

 

 

 

 

1975년부터 직접 담근 장과 100%국내산 활어만 사용한다는데

이중에서 자연산을 특히 추천드립니다.

 

 

 

 

 

조기 감자떡같은것도 맛나구요

 

 

 

 

이것저것 스키다시가 나오지 않습니다. 딱 좋은것들로 주네요

신기한것들인데 오징어회 빼고 다 이름은 모르겠다는 ...

 

 

 

 

 

 

 

 

 

매운탕맛도 기가막히구요

 

 

 

 

 

 

메뉴판 빌지는 다이어리원단에 사용하는 돗자리 원단 ㅋ

 

 

 

 

 

 

 

 

 

 

주일은 쉽니다.

강릉이나 주문진 쪽 놀러가셨으면 꼭 영진횟집에 들러보세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