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평양냉면맛집추천! 만포면옥본점 북한산앞에서 맛보는 최고 수육고기

728x90
반응형

만포면옥본점! 왜 이제사 알았을까요 ㅋ

 

평양냉면맛을 찾으로 곳곳을 마눌과 함께 누비고 있답니다.

 

집근처에 일산 을밀대가 있어서 그곳은 자주가고 ...

이제는 평양냉면의 육수맛등에 중독되어서 자주가고는 하지요

 

그리고 다른곳도 자주 찾아가보구요

 

 

 

바로 이 집이랍니다.

북한산성입구에서 송추쪽으로 가다가 건너편에 있엉요

 

생긴지 꽤 되었네요 저보다 한해 빠른 1972년 ㅋ

 

 

 

 

 

우선 수육고기도 맛나요

 

비쥬얼이 남다르네요

 

조아조아

 

 

 

 

이렇게 먹어야죠 보기에 조으니깐 맛도 남달라요

 

 

 

 

한점 한점 보면 직네모 그리고 둥그런 고기

 

 

파와 함께 양념간장에 쏙 찍어먹으면 그 맛이 기막히답니다.

 

 

 

 

 

그리고 오늘의 본질 평양냉면 ㅎ

 

 

완전 맛나요 뭐 일등이라고 말할순 없겠지만 시원한 물맛 하며

 

 

 

 

이렇게 깨끗이 비웠답니다.

 

완전 좋아

 

 

 

 

이집은 블루리본도 따낸 식당이네요

 

이거 어렵다던데

 

 

 

 

밖을 보면 날씨 왜 이리 쾌청한가요

 

위치도 좋아서 북한산 봉우리가 보이고

 

완전 좋네요

 

 

 

 

수요미식회도 나왔구요

 

역시 맛집은 방송에도 잘나오구 맛을 인정받는군요

저도 인정

 

 

 

 

서비스로 울집 강아지 사진 투척

 

뜬금 있는데 제가 너무 사랑해서리 ㅋ

 

 

 

 

 

발고락 귀여워라 ㅎ

 

평양냉면맛좋은곳 많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