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빅아일랜드코나의 도로풍경 하푸나비치, 마니니오왈리비치의 이쁜바다색

728x90
반응형

코나근처 해변 두곳 계속 소개해드려요

그리고 코나국도의 멋진 도로풍경까지 ㅎ

 

정말 운전할 맛 납니다.

 

 

액티브하고 아름다운곳 마니니오왈리비치

 

기억에 오래 남을 곳이에요

 

 

 

 

일단 운전하면서 찍은 국도입니다.

 

자전거타는 분들 많아요

다른섬에서는 보지 못했던 풍경이에요

 

 

 

 

하푸나비치

드넓은 곳인데 이곳에서는 사진을 별로 찍지 못했네요 ㅎ

이 사진뿐

 

이곳은 주차료를 따로 받네요

 

바다색도 이쁘고 안전요원도 있답니다.

 

 

 

 

하푸나비치에서는 조금만 놀고 마니니오왈리비치로 가는중

 

 

 

 

 

도로는 정말 좋아요

도로가 아니라 도로주위의 풍경들

 

 

 

 

 

 

화산지역도 구경하구요

 

 

 

 

 

 

 

 

 

 

 

 

 

 

 

드뎌 마니니오왈리비치 입구

 

자전거타는 분 또 만남

 

우와 빅아일랜드는 정말 자전거 많이 타는구나 ㅋ

 

 

 

 

 

 

공원에는 이런 표지가 떡하니 있답니다. 공원마다 그래요 하와이는

 

 

 

 

 

동영상을 끝까지 보시면 맨 마지막에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이 나타난답니다.

 

바다색이 너무 이뻐요 감탄발사

 

 

 

 

이런 제주도 스런 모습? 도 보이네요

 

저긴 집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사람도 보이구요

 

 

 

 

 

 

주차는 주차장에 댈수 없어서 그냥 나와서 길가에 대면 됩니다.

조금 걷기만 하면 되고 그리 어렵지 않아요

 

 

 

 

반가운 열방대학 차량 ㅎ

 

 

 

 

 

 

매점도 있네요

 

 

 

 

 

 

좌측엔 공사도 하고 있구요

또 샤워시설도 있어요

 

 

 

 

 

 

 

너무너무 아름다운 바닷가

 

 

이 해변은 그늘은 없어서 파라솔등은 직접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저는 완전 신났지요

 

로컬드의 부기보드실력은 완전 최고인데 저는 아직 ㅠㅠ

 

 

 

 

 

 

저렇게 자연스럽게 부기보드타는 청춘들 ㅎ

 

 

 

 

 

 

 

 

 

 

아주 허리 휘청거릴정도로 파도탑니다.

 

 

 

 

 

 

자연스럽게 옆으로도 타야 하는데 아직 실력이

 

 

 

 

 

 

 

 

코나의 비치들 정말 부럽습니다.

 

우리나라가 저런곳이 있었으면 벌써 오염되고 난리도 아니었을거에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