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08년 9월 잡지이미지 vs 2010년 5월 잡지광고

728x90
반응형

아무튼 쓸데없는짓 한번 해 봅니다.

집에 있는 2010년 5월 이번달 맨즈헬스잡지의 맘에 드는 이미지들과

08년 9월 에스콰이아잡지의 이미지들을 찍어봤습니다.

말그대로 종이에 대고 직접 찍은 것이지요....

많은 브랜드들이 마음을 흔드네요....


먼저 2010년 5월 맨즈헬스에 들어가 있는 이미지들~



인피니티차 정말 일본차중에선 가장 잘 빠졌다는 생각~!









의류광고?






가방메이커인듯 전 잘 모르겠습니다.




버버리 스포츠 향수




요즘 티비광고도 정말 이쁘게 나오죠?
이승기와 이민정의 봄 봄 봄 광고 코오롱스포츠






남자들 사운드에 예민하시다면 이 보스메이커 모르면 안됌.
스피커도 정말 유명하죠

이어폰이 나왔네요 기대기대!






갖가지 이어폰 헤드폰들






남자 멋지네요





아디다스 선전인듯




양복이 가볍고 시원하다는 이미지를 주는 사진들입니다.
일단 모델들이 훤칠하니 멋있네요

양복을 입고도 운동화를 신고 런닝을 할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이 컷이 더 맘에 듭니다.





유이의 헤드 광고





남성 화장품 랩!





야구잠바들





정말 멋을 아는 남성은 양말에도 민감하죠
양말들이 모두 하나 버릴것없이 이쁘네요...





표지 뒷면 안쪽의 칼스버그광고
이 이미지 정말 예술인듯~~



이제 08년도 9월 에스콰이아 이미지들입니다.
2년전이라고는 절대 느낄수 없네요..


크리스챤디오르





오메가시계는 정말 남자들의 로망!
로렉스보다는 약간 저렴하지만 품질은 더 좋게 느껴집니다.

언젠간 오메가시계 꼭 정통아날로그 스텐줄로 팔에 걸고야 말겠다는....






구두하면 테스토니 빼놀수 없죠..





페라가모 향수입니다.
사진 참 뭐하네요^^






멋진 개 님들~






앗 중가브랜드인 티쏘!
지금 제 팔에 걸려있는 저 시계
티쏘 모델중에 가장 많이 팔리는 PRC200 입니다.
저는 문자판이 파란바탕인데 검정색보단 더 활기차 보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외제차를 산다면 폭스바겐골프를 사고 싶습니다.
클래식차의 대명사죠^^
이 차의 연비...그리고 지금 사진에 보이는 모델이 3세대 모델인듯 한데
지금은 4세대 골프가 나와있지만.... 이 모델이 가장 이쁜듯 합니다.

그리 경망스럽지 않고, 그 사람의 단아함을 말해주는듯한 차!
바로 골프입니다.








앗 사운드!
최고죠~






지금의 신민아씨도 훌륭하지만 저는 한국타이어모델이 정려원씨가 나왔을때가 더 좋네요....






이소연씨








이 광고 참 멋지지 않습니까?
2년전 아이팟터치의 위젯이 들어가 있는 사진과 함께 3시리즈의 블랙카를 옆에 걸어놓았군요~
아이디어 참 굿인듯!!







아 반갑다 미쉐린!
코스트코에서 2개 구입해 제 앞바퀴에 지금 걸려있는 ~
저는 미쉐린 참 만족합니다.

수명도 대단하구 말이죠~^^ 가격도 국산보다 저렴합니다.








구두 사진컷들이 멋지네요









08년 빅뱅의 사진들... 유쾌한 지용군






빅뱅들~








신발참 ** 하네요~










이 역시 저에게도 없어서는 안됄 비오템!
남자 화장품중에는 비오템이 가장 저에겐 맞는듯 합니다.

물론 외국나가면 그저 마켓에서 파는 화장품일지 모르지만
우리나라는 백화점에서 한몫 단단히 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품질도 우수하구요~^^








PSP 는 가지고 있구~ 모두 가지고 싶은 아이템들...









녀석 날씬하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