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1 서울 모터쇼] 삼성, 쌍용차 편! 새로나온 SM7 너무 멋져!!

728x90
반응형

각 브랜드 별로 다 올리려니 엄두가 나지 않네요~
한 두 회사씩 묶어서 올려야 겠어요....

흠..... 일단 5홀쪽에서 진행된 삼성과 쌍용자동차편!

멋진 공연도 볼수 있었구요....

특히나 새로나온 SM7과 체어맨의 위엄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으랏차차의 '럼블피쉬'의 공연도 즐겁게 감상해 땡큐 땡큐!!

특히 어려움 겪은 쌍용자동차! 화이팅입니다요!!

사진은 삼성디카 WB1000과 처제의 갤럭시S로 찍었습니다.




SM3도 스포틱하게 표현이 되네요~






와우 스포츠카 멋지네요~






두둥! 이것이 새로 출시될 SM7!!
멋지죠! 이번 모터쇼 최대 화재중 하나~~






앞모습웅장하고 뒷모습도 멋졌는데 사진 찍지 못한게 아쉽네요~~






딱 봐도 전기차라는 것을 알수 있겠죠?






정말 깜찍한 전기차!!






















아싸 장내 시끄러워지더니 시원하게 몇곡 뽑아준 럼블피쉬 땡큐!!







으랏찻차~~!!















바로옆 이제 쌍용부스입니다.








어느 국내 회사건 전기차는 항상 전시되어 있었음!!
































관심 많이 끈 체어맨!!
















이 모델분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전 봤습니다. 뒤쪽에서 아주 힘들어하더군요!!
어쩔겨.......^^















체어맨 내부 멋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