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가평크리스탈벨리에서의 재미난 라운딩 ^^ 작년 여름 무척 더웠죠!

728x90
반응형

한분 덕분에 가평크리스탈벨리 자주갈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이제 또 갈수있으려나 몰라요

 

이곳의 경치는 알아준답니다. 산새도 너무 좋구요 ^^

 

 

골프공을 가득 챙겨서 가야죠 저는 자주 잃어버리니깐요 ㅋㅋㅋㅋㅋㅋ

 

 

 

제 백입니다. 타이틀리스트스타드라이 핑크색이 있다면 그것으로 구매했겠지만

역시 남자는 핑크!

하지만 빨강색도 이쁘답니다.

역시 타이틀리스트는 레드 레드!!

 

 

 

 

 

라운딩전 식사시간

 

 

 

 

저 뒤에 마지막홀이 보이네요 전경 좋아요 ^^

 

 

 

 

 

 

 

와우 이것은 설정샷이 아니에요

티샷한 공이 그린옆으로 그것도 카트길 타고 온것도 아닌 !! 암튼 ***형님 대단합니다.

 

 

 

바로 이분이죠!!

보기만 해도 힘이 좋아보이죠

 

 

 

 

그래서 기념 찰칵

 

 

 

 

 

 

더위에 땀 엄청 흘리고 왔네요

 

재밌는 란딩 올해도 즐겨봐요 지금은 쉬고 있지만

 

 

 

 

김성용프로입니다. 우리회사에 온 기념으로 한컷!!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