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포이푸비치! 하와이 카우아이의 최고해변입니다. 물개도 볼수 있다는 .....

728x90
반응형

거북이는 하와이에서 흔하디 흔하죠!

하지만 물개는? 볼수 있는 해변이 있다네요 포이푸 해변

 

신들의 정원이라는 카우아이에 몇년전 갔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몽크씰이라는 이 물개를 기대하고 갔건만 보지 못했네요 ㅠㅠ

 

하지만 파도와 파도가 만나서 마치 홍해가 이루어지는 듯한 신기한 해변은 카우아이 최고의 해변이랍니다.

 

 

스노쿨하기에 안성맞춤

 

비기너 즉 초보들이 하기에도 좋아요

물살도 그리 세지 않답니다.

 

뒤에 보이시죠?

파도각 서로 싸우는 모습 ㅋ

 

그리고 저쪽으로 걸어가면 큰 파도를 막아줘서 더욱 안전하답니다.

 

좌 우로 스노쿨링을 즐기는 사람들 천지에요

 

 

 

 

아 이곳이 진정 카우아이구나 ㅎ

 

왼쪽모습 ㅋ

 

 

 

 

오른쪽 전경

 

오른쪽은 바다바닥에 돌들이 뾰족해서 조심해야  한답니다.

 

 

 

 

아주아주 신났어요

저때도 나는 뚱뚱했구나

 

 

 

 

구름도 마치 그린듯하게 질서있는 모습

 

이곳이 하와이 카우아이모습입니다.

 

카우아이는 비오는 날이 많은데 제가 간 첫날은 햇빛이 쨍쨍했답니다.

 

 

 

 

이렇게 떡하니 즐기면 됩니다.

 

 

 

 

마눌과 바다

 

 

 

 

태닝즐기는 사람들도 있구요

 

 

 

 

저도 열심히 이곳에서 놀고 있어요 ㅎ

 

 

 

 

 

 

 

 

 

 

스노쿨을 즐길때 이 곳은 이쁜 물고기도 있지만 큰 물고기가 때를 지어다녀서 어떨때는 무섭기까지 하네요

 

 

 

 

태닝제대로 하고 있는 마눌

 

 

 

 

열심히 바닷속을 즐기고 나왔답니다.

 

 

 

 

와우 좋아라 ㅎ

 

 

 

 

 

 

 

태양이 너무 따가와서

 

 

 

 

너무 따가와서 좋은 하와이!!

 

최고의 해변 맞습니다. ^^

 

이제 이번년도에 다녀온 하와이말고도 계속해서 몇년전 하와이도 올리도록 할게요 ^^

 

 

진정 하와이만한 곳은 없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