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몰로키니스노쿨링! 하와이 마우이에서 만나는 초승달섬에서 카이카나니배를 타고 즐겼지요

728x90
반응형

몰로키니! 초승달섬!

 

마우이에서 배를 타고 즐길수 있답니다.

절대 섬을 만지면 안되요 자연보호 차원에서 .....

 

 

 

 

이곳에 도착하니 이제사 동이 트네요

 

봉고차에 탑승했을때는 어두운 밤이었는데

 

 

 

 

역시 하와이는 아침도 평화롭고 멋져요

 

저쪽 보이는 곳은 같은 마우이섬 ... 보호구역산

 

 

 

 

우리랑 같이 탈 사람들

 

 

 

 

 

 

 

기다리는 마눌

 

 

 

 

이제 배에 탑니다.

 

 

 

 

 

 

 

역광이어서 그렇지 햇살 완전 강렬했어요

 

 

 

 

오리발 스노클장비가 앞에 있어요

 

저기 앞에 그물위에 있는 처자가 마눌

 

 

 

 

왜 그러고 있니

 

 

 

 

세상 불쌍 ㅋㅋㅋㅋㅋㅋ

 

 

 

 

 

직원분과도 셀카 ㅋ

 

 

 

 

 

 

 

운전대도 음청 크네

 

 

 

 

낚시를 즐겨?

배가 이렇게 빠른데

 

 

 

 

여기도 미쿡땅

 

 

 

 

그렇게 이곳 하와이의 바다를 즐깁니다.

 

 

 

 

 

운전하시는 분과 사진

 

 

 

 

우리에게 운전대를 맡기네요 ㅋ

 

 

 

 

 

 

 

 

 

그렇게 재밌게 배를 탔고

막상 몰로키니섬과 스노클하는 장면은 찍지 못했네요 ㅠㅠ

 

나 완전 바보

 

분주하게 설명들어야 하고

장비착용하고

정신없이 스노클할때 막상 찍지 못한것은 음청 후회되네요 ㅠㅠ

 

 

암튼 저는 정말로 몰로키니섬에서 스노쿨링했답니다.

어찌나 바다가 깊고 청명하던지

 

헌데 물고기가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ㅠㅠ

 

이건 날마다 다른가봐요

 

 

 

 

역시 센스쟁이 사진 바라봐주면서 알로하 ㅎ

 

스노클끝나면 음식마련이 밑에 되어 있드라구요

 

그리고는 마우이 거의 다 가서 또 스노쿨링

 

거북이가 있나봐요 하긴 저도 본것 같기도 하고

 

 

분명한것은 제가 간날은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