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골프추천! 로얄하와이안골프장! 밀림과 정글에서 골프치기!

728x90
반응형

쥬라기공원에서 골프치는 기분!

하와이의 골프장은 오션뷰에서 치는게 좋지만 산속에서 밀림과 쥬라기공원같은 기분을 맛보며 치실수도 있답니다.

우리나라 골프장은 거의 산이라서 더욱 익숙하지만 전혀다른 느낌!

 

상당히 어려운 코스에요! 공은 백개 준비해야 하는곳이죠 ㅋ

페어웨이와 그린을 놓친다면 러프란 공간은 존재하지 않아요! 깊은 숲속에서 공을 찾을 확률은 0%랍니다 ㅋ

 

환상의 72번도로를 타고 카일루아지역까지 와서 마눌을 라니카이해변에 내려주고 저는 이곳 로얄하와이안으로 입장! 너무 늦게 왔어요! ㅠ

골프장에 도착하고도 스타트하우스가 어딘지도 모르겠고 ... 헤매고 헤매고 ......

그러다가 주차하고 내려가니깐 겨우 찾은 스타트하우스!

 

시간대별로 꽉 차있지 않아서 예약자확인하고는 혼자 라운딩할수 있게 해주더군요!

저보고 공 두개이상씩 치라고 하시는 ..... ㅋㅋ

 

한글로 조정할수 있고 또 야드표시는 미터표시로 설정해서 바꿀수 있는 모니터!

카트는 직접 운전하는 재미 다 아시죠? ^^

 

1번홀에서 본 연습장!

늦게 와서 연습도 못했습니다 ㅠㅠ

 

특유의 하와이산새!

마치 쥬라기공원같은 느낌 즉 쿠알로아랜치같은 곳에서 공을 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반홀은 완전 정글이에요 ㅋ

 

인증한번 해주고 페어웨이에 공날린저는 이 골프장의 매력이 뭔지 확실히 알아가죠!

 

2번홀로 이동하는데 헐!!

완전 정글지역을 이동하네요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로얄하와이안골프 이동할때의 동영상

태양이 강렬한데도 시원한 기분을 느낄수 있었던 이동코스!~

 

2번홀 환상적인 코스의 모습입니다.

 

3번홀 티샷박스!

저 블루티에서 친 남자에요 ㅋㅋㅋㅋ

우드로 한번 드라이버로 한번! 질러~~!!

단 공을 페어웨이로 못치면 무조건 못찾는다는것.......

위에 짚라인 있는 홀도 있는데 이곳 절경도 정말 대단합니다.

옆의 홀은 당연안보이고 산세의 모습이 장관이죠

 

전반 마지막 9번홀!

이곳 그린옆에 낭떠러지가 있는데 공이 수백만개 있드라구요!

다 줍고 싶었지만 올라올수가 없어서 .... ㅠㅠ 구경만

 

인증한번 하구

후반시작할때는 앞팀 일본인들과 같이 치자고 했어요 ^^

정말 실력자들! 특히 여성분! 완전 프로에요! 선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파3홀 5위 안에 드는 절경을 가진 곳입니다.

그렇지만 매우 어렵다는것 ㅠㅠ

 

절경이 너무 아름답죠!

일본분들과 같이 즐기면서 친해지고는 이제 저의 매력에 빠져 사진같이 찍자네요 ㅋㅋ

 

체구도 조그마한데 골프 정말 잘하는 여자분!

살짝 동남아 인상도 있는분이에요 자그마한 체구에서 어찌나 파워가 세던지 그리고 정확도도 엄청나고! 선수맞아요

 

뒤의 절경은 예술입니다 ^^

이 분들은 골프끝나고 저에게 와이키키에서 저녁 같이 먹자고 했는데 ....... 저는 정중히 거절 ...! 왜 나를 좋아하지? ㅋ 나 마눌이랑 다른 스케쥴 있단 말야~ ㅎ

일본골퍼들은 옷을 상당히 알룩달룩하게 입어요..완전 촌빨 날리게 .. 그런면에서 보면 우리나라골퍼들은 요즘 타이트하고 심플하게 입는게 주류인데 ...... 각 나라 유행은 다르겠지만 완전 촌빨 날리는것 ......

 

스낵바와 골프샾 깔끔합니다. 할인품목이 별로 없어서 구입은 하지 않았구요!

 

그렇게 골프잘 즐기고 다시 라니카이로 이동했답니다.

이런 골프장 또 즐길수 있겠죠! 최고의 멋진 정글골프를 즐길수 있는곳! 페어웨이상태 좋구요! 그린은 하와이골프장이 모두 그렇듯이 좀 작아요! 실력자들이 치기에 좋은 골프장입니다!

하지만 멋진 절경을 가지고 있어서 누구든 꼭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공 백개 가지고 가는것은 잊지 마세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