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이태원피규어아바타스토어! 저녁노을! 경리단길꽃가게 이태원돌아다니면서 피규어집을 발견해서 돌아가는 아이언맨을 구입했네요 ㅋ 노을과 경리단길꽃가게도 구경하고 재밌었어요 앞의 스파이더맨 흉내내기 참 못났다 ㅋ 내가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너는 참 멋지구나 몸이 쭈꾸미처럼 변신하공 이거 샀어요 아이언맨 그리고 멋진 캐릭터들 왜케 많은거야 특히 마블 멋진 여성 캐릭터들도 있구요 와웅 좋아하는 조던 남자들은 모두 조던 좋아하죠 그리고 경리단길 넘어가는데 멋진 노을 봤어요 근데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하네요 실제로는 멋진데 이것도 운치있구나 저 하얀띠 경리단길 꽃가게서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 보라색 꽃 우왕 이렇게 핑크꽃을 사들고 닭발집도 지나고 하얏트로 복귀 ㅋ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더보기
고급명품장우산! 진성우산의 기라로쉬우산제작추천 기라로쉬우산도 진성우산이 공급합니다. 우선 기라로쉬에서 우산도 출시한다!! 이런거 모르시는 분들 있으신데요 ㅋ 장우산부터 2단 3단까지 또 완전자동우산까지 종류별로 고급우산이 저렴하게 공급되고 있답니다. 홀인원했을때 또 각종 기업판촉물로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될거에요 KC마크를 받은 품질이 말해주니깐요 오늘도 최고의 디자인 품질로 또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분께 제안드립니다. 기라로쉬 세로라인보더 70장우산 감각적인 체인과 로고패턴이 고급스럽습니다. 손잡이의 금장아크릴핸들도 다른 우산에서는 찾아볼수 없는 멋진손잡이구요 FRP살대는 더욱 튼튼하고 가볍답니다. KC마크를 받은 안전하고 튼튼한 우산 기라로쉬우산은 더욱 멋진 우산이랍니다. 진성우산에서 진심을 다해 공급합니다.^^ 02-2637-8211 진성우산홈페이.. 더보기
이태원맛집 텅앤그루브조인트 숙성 삼겹살 차돌박이 맛나네요 이태원을 돌아다니다가 허기져서 골목골목 다니면서 눈에 띄어 들어간집 검색하고 가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게 왠일 여기 완전 유명한 맛집이네요 ㅎ 하나하나 멋진 그릇에 담아주니 고기집 같지 않은 느낌? 우왕 이거 뭐야 김치 야채 고추 등등 이렇게 멋진 그릇에 담아 주다니 역시 비쥬얼이 생명이란말 맞아요 그리고 음식도 맛나는데 더욱 맛난느낌 메뉴판도 작은 잡지처럼 고급지게 만들었어요 작은것도 디테일하게 ... 양고기 숙성등 자 저는 삼겹을 사랑하기 때문에 일단 .... 삼겹부터 이런 고급진 메뉴책은 또 첨이네요 일산에서는 이런 집 보지 못했었는데 ㅋ 치즈도 시켜서 같이 구워먹고 아주 말랑말랑 맛이 찰떡같아 좋아요 ㅎㅎ 차돌박이 우삼겹같은 느낌으로다가 나와서 특이하게 생긴 스벅에서 마무리커피한잔도 댕기구요 ㅋ 이.. 더보기
진천 크리스탈카운티CC 재미나게 공치고 왔지요 크리스탈카운티CC 늘상 갔었는데 이번 봄에도 재밌게 공치고 왔답니다. 가평에 크리스탈벨리와 같은 계열사입니다. 가평은 아기자기한 맛과 주위 산들의 풍경이 멋있다면 진천은 조금더 광활한 느낌? 메뉴 골라보셔요 ㅋ 저는 마스크쓴 악마 일품요리는 음 .... 저녁에 .. 일단 이렇게 먹고 힘내기 이제 완연한 봄 나무들도 잔디도 푸르르고 좋아요 지금의 홀이 아주 티샷전경이 좋은 홀이죠 저의 스윙모습은 너무나 아름답기 때문에 올리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더보기
이쁜여자,여성우산단체선물도 진성우산! 잭니클라우스3단초미니우산추천해요 기념품 판촉물 오늘의 추천우산은 초미니우산입니다. 품질의 잭니클라우스제품이구요 요즘같은철에 언제 비가 올지 모르는 ..... 바로 어제도 그랬어요 그래서 항시 가방안에 가볍게 우산 쏘옥 ... 그리고 펼치면 아주 멋진 패션우산 여성단체나 일반 선물로 하셔도 집에 여성분들에게 주시면 아주 좋아하실 거에요 ^^ 잭니클라우스 3단 컬러베어초미니 우산 보시는 바와 같이 아주 이쁜 펄코팅이 된 원단에 촘촘이 이쁜 그림이 들어가 있답니다. 167g밖에 나가지 않는 중량을 자랑하고 접었을때는 23센티밖에 되지 않아요 펼치면 50센티이고 6폭의 살대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KC마크를 받은 품질로 말합니다 ^^ 손잡이 밑면에 인쇄 들어갈수 있구요 우산도 더욱 색다르게 선물해보세요 잭니클라우스우산은 진성우산이 공급합니다. 02-2637-.. 더보기
스승의 날!! 카네이션을 가슴에 받았어요 물론 뭐 저는 자식도 없는 사람이지만 ㅎ 그냥 재미로 설정샷 ㅋ 가슴에서 우러난 모습이랍니다. 박수는 기본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 사람이야 티 나진 않았죠 ㅋ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더보기
밀레니엄시리즈1편.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스티그라르손 밀레니엄시리즈 언젠가는 읽어야지 하면서 ... 이제사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스웨덴소설이고 1억부클럽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네요 전에 출간되었었는데 이쁜 모습으로 문학동네에서 출간되었고 그 책 모습에 반해 벼르고 있었죠 부유한 국가 복지국가 또 안전을 중시하는 국가 그렇게 생각되는 스웨덴에서도 은밀함은 이루어지네요 ㅎ 책 표지에요 어찌나 이쁜지 두껍기도 음청 두꺼워요 베개두께 ㅋ 이 하얀포지를 벗기고 안쪽 검정색표지로 읽었지요 꽤 오래걸렸답니다. 미카엘과 리스베트 이 두 남녀가 앞으로 몇권을 재밌게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것 같아요 이들의 만남 저는 아주 신선했답니다. 정말 새로웠어요 사람들이 밀레니엄시리즈 왜 추천하는지 알겠드라구요 스티그 라르손 !! 10부작을 다 완성하고 사망했으면 좋았을것을 ....... 더보기
이쁜 모자! 나도 여성모자가 어울린다 큰아버님 생신때 모자가 보이길래 써본 모습 ㅋ 다들 음식준비하시는데 이러고 있습니다 ㅋ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