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하와이 빅아일랜드 레인보우폭포!! 힐로의 숲속 하와이에도 폭포는 참 멋진 경관있는곳 많습니다. 물론 카우아이가 가장 멋있었는데 빅아일랜드에는 아카키폭포와 레인보우폭포가 있죠 그중에서 힐로와 가까운 레인보우폭포를 보고 왔네요 이곳이 레인포우폭포다 룩아웃!! 아주 큰 폭포는 아니지만 ... 저기 폭포 좌측 위쪽으로 길도 있네요 올라가보면 ..... 이렇게 큰 나무가 끝에 있네요 너무너무 웅장하고 커서리 압도감에 위축될정도 가족들이 그늘에서 쉬고 있네요 뭐라도 나올까봐 밖으로 나와서리 좌측으로 움직이면 바로 폭포 소리 시원합니다. 폭포 너끈히 10미 이상은 되구요 동굴같은 것도 있네요 ㅎ 무지개가 잘 보여서 레인보우폭포인데 오전에 가면 자주 볼수 있데요 이곳이 뷰 포인트 좋구나 나무들을 보면 와 이곳 하와이구나 일정 빡빡하다면 꼭 이곳 안들려도 무관하지만.. 더보기
6공다이어리의 진수 = 진성다이어리공장! 32절하트블루시스템다이어리 제작추천 2019년식 다이어리계속해서 소개해드리고 있어요 ^^ 언제나 진성다이어리와 함께 하세요! 늘 진심을 다합니다. 32절 다이어리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중간사이즈의 6공 시스템다이어리랍니다. 속지가 12.5*18.5센티랍니다. 32절 하트블루시스템다이어리 편안한 블루색상에 그레이색 자석덮개가 편안하답니다. 바다처럼 넓은 마음을 가지신 여러분들이 사용하기 딱이죠 질리지 않는 스타일 튀지도 않고 느긋하게 한해를 정리할수 있어요 뒷면 봐도 봐도 감성이 돋는 시스템다이어리 안쪽도 편안하게 그레이색안감을 덧대었습니다. 이렇게 32절 다이어리를 만나세요 오픈마켓에서는 노트식으로 개인구매를 하실수 있고 단체 제작하실때는 노트식이나 이틀식으로 제작하실수 있어요 언제나 다이어리제작은 진성다이어리랍니다. 소량이더라도 정성.. 더보기
하와이 와이메아캐년 나팔리코스트 블루하와이안헬기투어! 카우아이는 세계최고경치입니다. 카우아이에서 꼭 해야할 것은 헬기투어라고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하와이에서의 수 많은 아름다운곳중 가장 기억에 남는뷰를 꼽아라 한다면 카우아이에서 헬기를 타고 와이메아캐년과 나팔리코스트를 보았던 기억이에요 ^^ 우리가 탈 헬기 이때만 해도 가슴 완전 두근두근 현관에서 대기하고 있는 마눌 기념품샵에서 역시나 모자등도 구입하고 이쪽에서 좌측은 교육받는곳 교육에 열중하느라 사진은 못찍음 우린 상도 받았구나 블루하와이안 헬리콥터 다른 헬기회사도 있어요 블루하와이안 포함해서 한 세네곳은 운영하는듯 대기중 이제 교육도 받았겠다 타기만 하면 되는거야 ㅋ 신나게 출발 앞좌석 먼저 타구요 나는 또 뒤에서 안쪽 ㅠㅠ 신났어요 준비?? 난 준비완료 자꾸 물어보는 비행사님 늦게 오는 둘째딸 우리부부는 이날 서양.. 더보기
2019시스템다이어리! 진성다이어리공장 32절 하트네이비옐로우시스템 정말 이뻐요 계속해서 다이어리시즌의 최절정기간인듯 합니다. 그래서 소개해드리는다이어리는 '하트'시리즈에요 너무너무 산뜻한 32절 하트옐로우시스템다이어리 완전 상쾌하죠 자석덮개가 옐로우 밝은색이라서 너무 인기 많아요 뒷카바 안감도 밝은 옐로우 이렇게 32절은 노트식 이틀식 중에서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늘 진심을 다하는 진성다이어리 2019년 이쁜다이어리 시스템다이어리로 제작하세요 ^^ 02-2637-8211 진성다이어리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더보기
홀인원했을때는 장우산 골프우산! 진성우산공장에서 제작하세요 예스75폰지자동우산 홀인원하시기 딱 좋은 계절! 저렴하고 튼튼한 예스우산 소개해드립니다. 티 팍팍낼수 있어요 ^^ 예스 75폰지자동우산! 블랙색상으로 고급스럽고 예스브랜드마크가 자부심을 가지게 해줍니다. 그리고 스폰지손잡이까지 또 화이바살대라서 유연하고 가볍죠 이렇게 멋진 우산을 만나세요 ^^ 예스브랜드는 퍼터롤 유명해서 공치시는 분들은 거의 아신답니다. 75사이즈의 대형우산을 저렴하게 만나세요 진성우산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더보기
카할라호텔 돌고래와 함께 춤을 ... 조식도 먹고! 써핑요가도 구경하고 하와이 카할라호텔은 하와이 갈때마다 꼭 한번 가서 조식을 먹고 돌고래 구경을 하고 그러는데요 돌고래 하도 많이봐서 지겹지 않나? 절대 그렇지 않아요 갈때마다 반갑고 신기하죠 유명연예인들의 결혼식도 했었던 카할라호텔 사진 또 방출합니다. 함께 하세요 돌핀퀘스트 직원분과도 사이좋게 셀카 알로하~~~~ 이분 사과머리하려다가 잘 못 만진것같은 느낌 ㅋㅋㅋ 로비도 높고 샹젤리에 너무 이뻐요 저쪽도 또 샹젤리에가 있네요 조명이 켜지면 더욱 이쁘겠군 우아함을 자랑하고 있네요 식당쪽에서 바라본 구름 건물 나무 뭐든게 좋다 공기 사람 ... 일단 조식맛나게 먹구요 (실제 메뉴가 그리 좋다고 말할수는 없지만) 가오리랑 함께 근데 너 참 꼬리 길구나 스치면 아프겠다 뾰족해서 평화로운 아침 바다 저 인공섬마저 멋지게 느껴지는.. 더보기
와이메아비치! 하와이 절벽다이빙명소 최고 액티브하고 이쁜 해변이죠 하와이 최고의 비치! 가장 액티브한 다이빙을 할수 있는곳이 오아후에 있습죠 노스쇼어에 위치해 있답니다. 아침일찍 가야 주차할수 있어요 비치모습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바다색이 너무 이뻐요 마눌도 망중한 뛰어내리는 저 모습 얼마나 결단이 필요했는지 저는 알지요 멋지다 !!! 마눌은 저렇게 망중한 옆의 모습도 멋져요 각자의 방식으로 열시히 노는 사람들 이 날 정말 햇빛 장난아니었네요 저 유명한 바위 여름이니깐 저렇게 뛸수 있지요 겨울엔 파도가 높아서 서핑만 한다네요 여자 두분이서 뛰는것 대단한것 저는 한번 뛰고는 온몸둥아리가 너덜너덜 너덜너덜 그렇게 태닝했답니다. 이날 처음 뛰었어요 다이빙이란 것을 저 높은 높이에서 .... 최고의 비치 와이메아비치였답니다. 더보기
양수가든! 일산에서 달달한 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 예전에는 일산에서 갈비다 그러면 양수가든이었죠 물론 지금도 그렇습니다. 하긴 요즘 맛집이 하도 많이 생겨서리 ㅋ 간만에 소문난 양수갈비를 이틀연속 가봤어요 양수가든 !! 정발산 우측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고기가 아주 달달해요 부모님 모시고 갔습죠 그릇도 인테리어 분위기도 예전 분위기라서 더 편안함 냉면시키면 이렇게 나옴 와웅 위에 김치 바바요 청국장도 국물 진하고 회도 시켜먹고 ... 암튼 갈비한번 제대로 잘 먹었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