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라니아케아비치 하와이거북이비치입니당^^

728x90
반응형

하와이에서는 흔히 볼수 있는 거북이!!

 

빅아일랜드에서는 더욱 많이 볼수 있는데 주로 많이 가는 오아후에서는 라니아케아비치를 가면 됩니다.

 

잠깐 있다 오지 마시고 계속 해변을 즐기다 보면 무조건 만나는 거북이 ㅋ

 

 

 

 

환상의 바다색

 

이곳에서 나는 거북이를 만나야죠

 

좌측은 약간 돌들이 있는 라니아케아비치랍니다.

 

 

 

 

 

 

 

 

 

 

우측으로 가면 또돌들

 

저기 위로 올라가보기로 하고

 

 

 

 

 

 

 

사람들도 막 쫓아오는데

 

저는 저 멀리 구덩이까지 갔어요

 

 

 

 

무엇을 보냐하면 거북이 보이나요? ㅋㅋ

 

이때가 이곳에서 처음 거북이 본거죠

 

모레까지 안오고 저때 저시간에는 저 곳에 머물르네요

 

 

 

 

완전 신기 ㅎ

 

이때가 아마 하와이에서 거북이 처음 본날인듯 합니다.

 

 

 

 

 

 

한적하게 우쿠렐레 튕기며 노는 분들

 

 

 

 

 

개님도 해변에 놀러왔어요

 

 

 

 

 

 

 

 

 

 

거북이 오면 보호해야 한다는 안내판

 

 

 

 

 

 

 

암튼 미국인들은 개님들이 완전 가족이에요

 

 

 

 

 

 

 

이제 이곳 해변이 뒤 마을구경도 해볼까요

 

 

 

 

 

 

 

 

 

 

 

 

 

자유롭게 동네 거닐고

 

 

 

 

대문에 거북이 그림 그려진 곳도 있어요

 

 

 

 

노스쇼어에 위치한 라니아케아비치 즐거운 곳이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