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거대갈비. 소갈비의 참맛을 느끼는 해운대 맛집.

728x90
반응형

부산에 갈때마다 꼭 가는 맛집이 있네요. 

해운대로 숙소를 정해서 여행을 하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뒤에 기막힌 맛을 자랑하는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거대갈비! 

 

걸어서 이동하고 있어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가고 있거든요. 

앞에 나무 한그루가 참 멋지지요. 

 

몇해전에는 달맞이고개 올라가는 쪽에도 같은 점이 생겼는데 원래는 이곳 한곳만 있었답니다. 

 

 

얼마만인지 몰라요. 

너무 반갑습니다. 

서울에서 있다 하더라도 이 집은 엄청 인기가 많을 거에요. 

 

입구쪽에 주차장이 있고요. 

 

개인적으로는 부산에서 가장 고급 소갈비집이고 맛도 가장 뛰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입장해서 홀이 아니라 좌측에 있는 방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들어가기전에는 최고급육 구매점 인증패 4개가 주루룩 있더라구요. 

 

1++ 의 고기만 사용한다는 것. 

 

 

조리에 기술은 없다. 최상의 고기, 최고의 원재로로 마음을 굽는다고 하네요. 

대통령상도 받은 곳. 

 

도기마저도 고급스럽습니다. 

컵 밑면에는 가게 표시까지 넣어서 구웠어요. 

 

 

먼저 나온 죽도 넘나 그윽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를 구워주시는 아주머니도 무척 친절하시고요. 

 

 

밑반찬 역시 정갈하게 나오는것. 

보이는 만큼 기분도 좋은데 맛은 더더욱 뛰어납니다. 

 

 

상에 있는 정성스런 찬하나 하나가 참 이쁘게 갖추어져 있어요. 

모양새도 중요한가 봅니다. 

같은 재료인데 그 안에 담긴 모양과 비쥬얼이 이렇게나 중요한 것이죠. 

 

 

우리 고기 나왔네요. 

최고급으로.. 

이거 먹을려고 이날은 다른것은 저렴한것만 먹었답니다 ^^ 

 

 

고기맛이야 말할수 없이 담백하고 살살 녹습니다. 

부드럽고요. 

한점 한점이 어찌나 귀한 맛이던지요. 

그리고 돌은 한쪽에 놓아서 타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살짝만 구워도 맛나는 것. 

 

 

냉면도 훌륭했고요. 

여느 대표냉면집보다도 훌륭합니다. 

가격대는 나가지만 가끔 최상의 고기를 먹고싶거나 대접을 할때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부산에 가면 무조건 찾아갑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