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서울 백련산힐스테이트전경~

728x90
반응형

재미나고 알찼던 일산생활을 뒤로하고,

3월 27일 예전에 살던 명지대 뒤 응암동으로 다시 이사를 왔습니다.

살던곳이 재개발되어서 4년여를 기다린후 딱지(?)를 붙여서 다시 오게 된거죠~

 

이곳이 백련산힐스테이트옆에 푸르지오 또 은평구청과 등기소쪽으로 가다보면 센트레빌을 또 짖고 있어서

 

라인이 아파트단지가 되어 버렸네요~

 

물론 힐스테이트는 3,221세대로 어마어마한 단지규모를 자랑합니다.

다른 브랜드 단지들은 300 여 세대로 조그마한 규모이지만요~ ㅎ

 

산에 지은 아파트라 그런지 경사도 심하고

 

옥외 에레베이터를 많이 이용해야 합니다.

 

물론 차량이용은 간편하지만요......

 

 

 

 

부엌쪽에서 바라본 응암어린이집~ 아파트회사에서 지어주었다네요~

딱 냄새가 그렇게 풍겨지지요~^^ 힐스테이트풍 !!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저희집은 대로변쪽이라서 전경은 특 트였지만 앞에 주탁가쪽들은 좀 우울모드...;;

 

저 멀리 합정동쪽에 자이가 보이네여~

요즘 합정동에 고층빌딩이 많이 올라가고 있는데~ㅎㅎ

여기서도 보이다니 ^^

 

 

 

 

 

우측으로 살짝 눈을 돌리면 증산, 새절역 쪽이 보이구요~

 

 

 

 

 

이 엘레베이터는 3단지에서 대로변으로 내려가는 옥외 엘리베이터~

산쪽 아파트는 이래야 한다는것.....

 

 

 

 

 

 

쓰레기 버리는 곳~

 

 

 

 

 

 

놀이터~

 

 

 

 

3단지 위 쪽의 한 동입니다.

저렇게 1층만 해도 어마어마하게 높이 위치해 있습니다.

1층 밑에는 주차장으로 이용되지요~

 

주차장은 저 위에 도로에서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

1층밑에 벽으로만 전경도 멋지네요~

 

한 5층 높이는 될 듯~

 

 

 

 

 

 

3단지의 커뮤니티센터~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가 각 단지별로 들어서는데

3단지도 곧 들어선다네요~^^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주 싸게 이용할수 있다는데 또 최신식 시설이라는데~~

 

 

 

자 산쪽으로 올라가는 옥외 엘리베이터

4층 높이입니다~

 

 

 

 

 

 

 

 

 

 

옥외 엘리베어터를 타고 바라본 어린이 놀이터~

 

 

 

 

위로 올라가면 또 다른 입구가 있습죠~^^

 

 

 

 

 

도로를 따라 조금만 내려오면 임대동임돠

산쪽이 1단지네요~^^

 

 

 

 

산으로 올라가는 연결녹지~

계단으로 올라가면

 

 

조망명소로 올라가는길~

 

 

 

 

1,2,3단지의 임대동(주공개념)이 한곳에 몰려 있네요~~

 

 

 

 

1단지 임대동

 

 

 

 

 

초등학교 공사가 한창입니다.

연은초등학교가 이 곳으로 이사를 온다네요~

 

 

 

 

여기까지 올라오고 좌로 눈을 돌리니~

 

 

 

 

예전 이틀에 한번은 다녔었던 산에 오르던 계단과 연결되어 있네요~

지금은 하늘에 있는 코카스파니엘 강쥐와 항상 운동했던곳 ....ㅠ.ㅜ ;;

 

그 녀석 기억이 파릇 파릇.........

 

 

 

자 이제 내려옵니다. 앞에 보이는 곳은 2단지 쪽!

 

 

 

계단도 한 참 내려가야 합니다.

 

 

 

 

잔디 조경공사가 한참 아직도 이루어 지고 있네여~~

 

 

 

 

운동기구들!

 

 

 산책로~

 

 

 

 

 

 

 

 

저희 동 옆에 골든클럽

 

이곳이 무엇인가 했드니~~

 

 

 

 

 

 

 

 

 

바로 노인정이라네요~

아직 오픈하지는 않은 듯

 

 

저희 집에서 대로를 내려가려면 옥외 에레베이터를 이용할 수 도 있고

이 배드민턴장을 지나 어린이집쪽으로도 내려갈수도 있네요^^

 

밤의 전경도 아름답습니다.

 

곧 많은 사진을 찍어서 올려보겠다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