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송도 센트럴파크 완전 외국같아요 할리스커피와 경복궁도 있고 배도 탔지요!

728x90
반응형

청명한 가을 날씨에서 어떻해 지내시나요 ㅋ

지난주말에 송도 센트럴파크에 다녀왔어요 완전 이곳은 다른나라 외국이에요 ^^

 

삼둥이도 이곳에 살고 또 헐리스커피 경복궁등이 이곳에 있네요

공원에 이쁜 토끼들과 꽃사슴도 있답니다.

 

그럼 사진 함께 하세요^^

 

 

 

공원 중간에 다리가 놓여져 있는곳이 한 두세곳?

이렇게 빌딩만 탁 봐도 저곳에 사시는 분들은 좋겠구나 ...

 

 

 

 

날씨가 좋아서 완전 산책하기 좋아요

 

 

 

 

할리스커피에도 사람들이 많네요 한옥으로 지은 음식점들 있어요

그중에 할리스커피는 공원전경을 볼 수 있구요

 

 

 

이런공원이랍니다. 티비에도 많이 공개되었었죠

나중에는 저녁에도 와봐야겠어요 야경도 멋있다던데

 

 

 

 

 

 

 

이렇게 꽃사슴도 볼수 있답니다.

눈망울이 너무 이쁜 꽃사슴들이죠

 

 

 

 

 

 

 

 

사슴들이 꽤나 많답니다. 완전 이뻐요 ..

 

 

 

 

그리고 토끼섬도 있죠 토끼섬은 배를 타고 가야만 볼수 있답니다.

 

 

 

 

배의 종류도 다양해서 한번 타보기로 ...

물은 해수를 퍼왔다네요 그래서 별로 맑아보이지 않아요

바닥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여간 멋진 광경에 반해 버렸어요

인공공원이지만 이렇게 멋질수가 ... 건물이 더 멋진것 같아요

 

 

 

 

아... 나는 ... (생각이 많아요 ...)

 

 

 

 

 

이날은 추석전 벌초하고 온 날이랍니다.

 

 

 

 

생일케잌도 처제에게 받았구요 ㅋㅋ

 

 

 

일주일이 지나서 너무 좋아서 또 갔었죠

 

 

 

 

엘레베이터부터 싸이의 강남스타일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엘레베이터 노홍철씨도 같이 저질춤을 춘 바로 이 엘레베이터랍니다.

 

 

 

 

 

자 배를 탑니다.

 

 

 

 

 

노 젖는것이 그리 힘들지는 않아요

 

모자는 공짜로 빌려줍니다.

 

 

 

 

 

 

 

 

주위 경치를 맘껏 구경할 수 있어요

배의 종류에 따라서 가격도 천차만별이에요

 

저희는 50분 3명 탔는데 25,000원

 

 

 

 

 

물레방아도 있구요

 

 

 

 

멋진 건물들 맘껏 구경할 수 있구요

 

 

 

 

 

 

제가 뒤에서 음청 고생하면서 노를 저었답니다.

 

이제 음식점들 들어가보지는 못하고 그냥 구경만 ... 담엔 꼭 와야지 하면서요 ..

 

 

 

 

회 해산물 전문점 마당도 있구요

 

 

 

 

이렇게 한옥 정원이 이뻐요 ...

 

 

 

 

그 중에 가장 사랑하는것은 경복궁 ㅋ

 

 

 

나와서 한번 사진을 찍어봤어요

 

 

 

 

저는 배탈때 이렇게 탔답니다. 완전 관리인 같아요

뭐 이제 나이가 어쩔수 없는 사람이 되어 버린듯

연인들이 오면 저렇게 우산이 달린 투명한 배를 타도 좋을 듯 해요

 

 

 

 

노를 저어도 일하는 분들이 아버님이라는 소리까지 하시니 ㅠㅠ

 

 

 

 

 

쉐라톤호텔 송도 가보겠어

 

 

 

 

드뎌 토끼섬옆에 배를 저어 갔지요 ㅋ

토끼들 귀여워라

 

 

 

 

 

 

 

 

 

 

 

아직 죽지 않은 체력이에요

 

 

 

 

 

포즈 잡는데도 어색 어색

 

 

 

 

빠른 모터보트를 타신 아자씨께서 찍어주시네요

 

 

 

 

 

 

 

 

 

이렇게 즐거운 송도 센트럴파크의 시간이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가보셨겠지만 저는 이제사 가봤어요 ㅎ

 

다닐곳이 너무나 많네요 ㅎ

 

 

청명한 가을하늘에서의 외출이었답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