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재밌게 레크레이션게임하는 젊은 얼굴들! 청년부동계수련회중!

728x90
반응형

동계수련회의 사진 계속 이어집니다.

뭐 이들과 아는 저는 사진만 봐도 재밌네요 ㅎ

 

저만 봐도 괜챦아요 저는 재밌으니깐 ㅎ

 

 

 

 

몸짓설명 듣는 ...

 

 

 

 

 

 

 

 

설명잘해

 

 

 

 

 

관심없는....

 

 

 

 

 

 

멍한 ....

 

 

 

 

 

 

설명듣는

 

 

 

 

 

 

이와중에 셀카

 

 

 

 

 

 

 

 

 

 

흥분시작

 

 

 

 

 

설명.....(미안)

 

 

 

 

 

 

 

집중

 

 

 

 

 

 

 

(미안)

 

 

 

 

 

 

 

 

 

 

 

 

 

 

 

그냥 멍한

 

 

 

 

 

 

 

미안 ....

 

 

 

 

 

 

팔엥 벌받고 음식많이 먹기

 

 

 

 

 

 

ㅋㅋㅋ 너 뭐니

 

 

 

 

 

 

 

 

 

 

 

 

 

 

오합지졸 중구난방 힘듦 ㅋㅋ

 

밑에서 바라보는 ....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