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조선면옥 반포에서 꼬막비빔밥도 파네요 ^^

728x90
반응형

반포부근갈때 출출할때 꼭 가는 함흥냉면집 조선면옥

 

비냉이 정말 맛나요

 

이번에도 오래간만에 갔는데 이게 왠걸 꼬막비빔밥을 파네요

 

강릉에 엄지네가 생각나게 말이죠 ㅋ

 

맛도 괜챦아요 ㅎ

 

 

 

 

이런 비쥬얼의 꼬막비빔무침

 

우린 비빔냉면 물냉면 다 시켰어요

 

물론 물냉은 평양냉면을 사랑하긴 하지만 이곳은 원체 예전부터 좋아하던 곳이라서

 

 

 

 

이렇게 비비니 밥이 부족한듯

 

밥은 서비스로 더 주시네요

 

 

 

 

원래 있던 메뉴들

 

석쇠불고기도 맛나고 ㅎ

 

장국밥도 많이들 드시죠

 

 

 

 

나의 비빔냉면

 

 

 

 

이렇게 다 팍팍 흡입해줬죠 ㅋ

 

 

시원한 비빔냉면은 역시 조선면옥이네요

 

꼬막비빔밥은 아마 일시적으로 판매하는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