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진성다이어리 풍경사진 공개해요! 이제출발! 2017년 다이어리제작을 위해서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성다이어리에용 다이어리포스팅 정말 오래간만에 올리네요

고객님들께서는 다이어리사용 잘 하고 계시죠? 벌써 한해의 중간지점에 와있네요

 

지금도 11번가 지마켓등에서는 꾸준히 진성다이어리를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을 보면 우리 생활안에 다이어리란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수 있답니다.

 

많은 고객님들은 듣기 좋은 상품평 이게 우리 자부심입니당! (꾸벅)

 

봄이 오고 바로 벚꽃이 폈을때 다이어리사진 야외에서 찍었어요

일부를 공개할게요 이제 시작해요 오늘은 먼저 레디시스템다이어리입니다.

핑크레디와 그린레디는 산부인과에서 산모수첩으로도 제작하고 계시는 인기모델입니당

 

 

 

먼저 나무가 저렇게 크고 벚꽃이 많아서 다이어리는 자그맣게 보이지만 밑에 벽돌하며 그래도 이쁘네요

핑크를 앞세운 이유는 바로 이때문

 

 

황정음다이어리 그녀는예뻤다 다이어리로 우리 아주 기분좋았었죠 크크크

 

 

 

 

저 앞의 벚꽃잎도 날라갈까봐 얼마나 다시 주워 댔던지 그리고 다이어리세우느라 뒤에 받침대 찾느라고 또 얼마나

무릎이 아팠던지

그래도 지금 보니깐 이뻐서 추억 새롭네요

 

그렇다면 꽈광 죄송하게도 대두 한사람 등장!

 

 

 

 

 

진성다이어리김실장! 죄송해요 생긴건 저래도 무지 친절한 상담센스 바로바로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정신의 소유자랍니다

 

일단 다시한번 죄송해요 안올리고 그냥 버리기에는 너무 사진이 아까움?

 

 

 

 

이제 벚꽃나무 뒤로 하고 제품좀 앞에 놓아보자 해서 제품강조사진!

 

그렇습니다. 우린 다이어리장사꾼이에요 이제 2017년 다이어리를 향하여 고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기대해주세요

 

진성다이어리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