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청년부여름수련회! 강원도 횡성 춘당감리교회에서 종탑페인트칠봉사를 하고 왔죠!

728x90
반응형

작년 여름수련회기 이제 포스팅해봅니다^^

횡성에 수양관이 있어서 마지막으로 이곳에서 숙식하고 이제 수양관은 너무 오래됬기에 안녕

 

각 교회별로 봉사활동 하는데 저희는 좀 먼곳 산골짜기 안에 있는 교회에서 종탑페인트칠을 하는것으로 .....

 

우리조 화이팅!!

 

 

 

출발 우리조는 편하게 대형버스로 못가고 제가 운전해서 봉고차로 가요 ㅠㅠ

좀 불편해도 좋다는 친구들

 

 

 

 

 

 

 

 

 

 

첫날은 이렇게 레크레이션 하고

 

 

 

 

 

 

 

뭐 이렇게 놀고

 

 

 

 

다른조 어르신들 애교잔치 할 노래 부릅니다 연습하는거 한번 불러보라 했죠

내 나이가 어때서 ㅋㅋㅋ

 

 

 

 

다음날 교회로 멀찍이 가서 잡초제거도 하구요

 

여자들은 ㅎㅎ

 

 

 

 

저는 뚱땡이므로 사진만 ㅎㅎ

 

 

 

 

종탑조 높이 올라가서 저 녹슨곳 모두 말끔히 페인트칠합니다.

 

 

 

 

우선 사포로 말끔히 닦고 난 다음에 페인트칠을 해야 해요

 

 

 

 

 

 

 

처음엔 아주 뭐 신나하지만 곧 매우 힘들어 합니다.

무섭기도 하구요

 

 

 

 

저하고 자매들은 사진만 ㅋㅋㅋㅋ

 

 

 

 

 

 

 

 

 

고생하고 있는 남자들

아직은 페인트칠하기전 사포로 열심히 닦고 있어요

저 땀좀 보세요

 

 

 

 

 

교회앞에 냇가가 흐르는데 아주 이뻐요

 

 

 

 

 

이곳에서 밥먹기전에 등목

 

 

 

 

우와 날씬들 하구나 부럽다

 

 

 

 

 

 

 

 

 

 

 

 

 

 

 

 

 

 

 

 

 

 

 

 

 

 

 

 

 

 

 

 

 

 

 

 

 

자 사진은 계속 됩니다

 

 

 

 

저도 마냥 논것만은 아니었답니다.

 

 

 

 

 

 

 

 

 

 

 

이렇게 나뭇가지들 모아서 열심히 버리고

 

 

 

 

 

 

 

 

 

 

 

열심히 위에서 부터 페인트칠하는 우리 남정네들

 

 

 

 

 

이쁜 벌레도 바닥에 보이네요

 

 

 

 

 

 

 

 

 

 

 

목사님이 나가셔서 옥수수 가져오셨어요

 

 

 

 

 

 

 

 

 

 

 

 

 

 

 

 

 

거의 막바지 이제 밑부분까지 칠합니다.

 

 

 

 

마지막 가기전에 목사님께 기도해드리고 힘내시라고

 

 

 

 

 

 

 

 

 

 

 

우리 단체사진 한번 찍고

 

 

 

 

 

그리고 땀흘리고 왔죠

 

 

 

 

 

이제 수양관 저녁

 

 

 

 

 

 

뭐 저야 고생한것 없지만 우리 청년 우리조들 고생 많았어요 ^^

 

 

예전 같으면 농활이라고 했어야 하나요

암튼 시골에 있는 작은 교회들 많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