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테라로사광화문점! 에스프레소마끼야또의 진한맛^^

728x90
반응형

커피는 테라로사라고 노래노래 불르고 있어요^^

 

 

 

 

이렇게 벽면에 항상 테라로사커피라고 어느점에 가든지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네요

좋아라 멋있어요

 

 

 

 

우리가 시킨 커피 에스프레소마끼야또와 라떼입니다.

 

에스프레소가 제것 ㅎ

 

 

 

 

이케 진한거 이제 좋아요

저는 진한 남자니깐요

 

 

 

 

주말저녁인데 사람이 별 없네요 다들 광화문 광장에 가있나봐요

 

 

 

 

이렇게 유니폼도 모두들 똑같구요 ^^

 

 

 

 

 

인테리어들도 거의 비슷한풍이고 너무 맘에 들어요 그윽한 인테리어 예전멋진 소품들

 

 

 

 

제 커피 다 마셔가는데 아직도 하트모양은 그대로 ...

잔에 붙은 커피의 진함이 느껴지시죠

 

 

 

 

으악 멋져라 ....

 

 

 

 

너무 맛있어서 사진만 봐도 아직도 진한 커피향이 남아 있는듯 하네요 ^^

 

 

 

 

 

우와 좋아라 ....

 

 

 

 

 

원두도 판매해요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르완다

중남이 온두라스 과테말라 브라질등

 

직접 다니면서 원두 선택한다쟈나요 대다나다 테라로사

 

 

 

 

 

이 앞치마는 브라질의 유명카페 ?

 

 

 

 

 

꽃집홍보도 해주네요 ^^

 

 

 

 

 

저는 꽃에 대해서는 무지해서 잘 모르겠지만 ㅎ

 

암튼 테라로사광화문점이 있어서 참 좋네요

저는 시내갈때마다 꼭 가지요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