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라나이 트레일 두번째!

728x90
반응형

전 글에서 쓸때 사진이 워낙 많아서 글쓸때 음청 느려짐에 두편에 걸쳐 올리네요

 

사진상 거의 좌측에서 부터 시작하는 거에요 ㅎ

절벽이 있는 코스!

지금 한참 마넬레골프장 12번홀 지나가고 있습니다. 계속 끝까지 가야죠!

 

길은 계속 됩니다.

 

정말 멋진 전경이에요^^ 저기까지 가진 못하구요 이제 우측으로 꺽여집니다.

저 사이에는 골짜기협곡이 있거든요

 

13번홀 그린

 

이곳까지 올라왔네요 ㅎ

저기 위쪽으로 길이 막혀져 있어요!

이곳에서 아무도 없길래 볼일 한번 간단히 봐주시고 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코스! 이곳은 바다쪽 코스가 아니니깐 그냥 이런코스도 있구나 하는걸로!

 

여기서부터 포시즌리조트까지가 피셔맨스트레일코스입니다.

중간에 제가 출발했던 골프장쪽으로 올라가지 않구요 ....

트레일길과 페어웨이가 만나는 한곳!

푹신하게 잔디도 밟을수 있는거에요 ㅋ

 

그리고 오직 트레일만을 위한길!

 

전날에 제가 골프칠때도 그랬꼬 .... 열심히 골프장 관리하는 직원분들

 

마지막으로 보고간다 .... 12번홀!

 

그리고 공을 가장 많이 잃어버리는 17번홀 ㅋ

그리고 이제 계속 걸어요 ㅎ

 

저의 신발은 엉망진창이 되어 가고 있고요 ㅋㅋㅋ

 

아까 올라갔던 길 ..... 이제는 새로운 코스로 계속 시작

 

거의 다 왔다고 해변에서 출발하는 지점에는 화살표표시도 되어 있네요

이제 포시즌에 거의 다 온거에요! 거의 다 왔을때는 바닷가바위 해변도 지나가야 하고 ... 그렇습니다. 하지만 비가와서 미끌거리는것 외에는 위험한것은 없어요! 하지만 운동화는 꼭 신어야 합니다! 다음리뷰로 이어갈게요 용량이 많아서 느려지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