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코나 포시즌스리조트! 후알랄라이에서 맛난 조식부페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오늘의 하와이이야기는 포시즌스리조트입니다.

 

누군가에게나 어디에서 묶고 싶냐고 물어보면 많은 분들이 포시즌이라고 대답하지 않을까요?

 

정말 너무너무 멋진곳! 그리고 자연적이고 럭셔리한곳

 

하와이코나포시즌은 다른곳처럼 호텔들이 많은곳에 같이 있지 않고 혼자 떡하니 동떨어져 있답니다.

 

코나공항에서도 가까와요

 

 

 

떡하니 보이는곳

로비옆에서 본 수영장과 바다입니다.

 

그림 같죠?

 

바로 포시즌광고할때도 자주 나오는 풍경 저는 직접 봤답니다.

 

 

 

 

 

로비를 지나 내려갈때 나오는 풍경

자연친화적인것이 느껴지죠

 

 

 

 

 

아침맞아요

아침같이 걸어갑니다 ㅎ

 

 

 

 

 

이렇게 그림같은 풍경이 나타나지요

 

 

 

 

아무나 막 찍어도 화보가 되는곳

 

 

 

 

 

 

 

특히 이런 애들한테 더욱더 ㅋㅋ

 

 

 

 

 

 

참새도 부러워요 맨 밑의 ㅎ

 

 

 

 

 

 

자 인제 거의 식당에 다 왔네요

 

 

 

 

 

열심히 들이킵니다.

아침이지만 저녁보다 더 과하게 먹을수 있어요

 

 

 

 

 

 

 

 

 

 

 

 

 

블랙베리와 블루베리 좋아하지도 않던것

너무 상쾌해서 막 들이켰네요 ㅎ

 

 

 

 

 

 

 

 

 

화보같은

어디를 둘러봐도 화보같은 ...

 

 

 

 

 

 

 

 

 

 

 

 

 

해변가도 안전하게 즐기라고 일부러 저렇게 돌을 쳐놓아서 파도를 막았어요

 

 

 

 

 

배려의 포시즌스

 

 

 

 

 

 

인제 수영장에도 사람들이 들어오네요

 

 

 

 

 

 

리조트안은 정말 잘 관리되어 있답니다.

 

잔디마저도

 

 

 

 

 

 

 

 

테니스장도 멋지구요

 

 

드 넓은 이곳입니다.

 

 

 

 

 

자 이젠 밖으로 나갈 시간 다시한번

꿈 같은 전경 바라봅니다.

 

 

 

 

 

로비

 

 

 

 

 

로비앞의 나무도 근사하고

 

하와이는 나무들 멋진것이 한둘이 아니에요 그리고 심심챦게 만날수 있구요

 

 

 

 

 

 

 

 

 

 

 

 

 

 

 

 

 

 

 

 

 

 

올해들어 가장 럭셔리하고 행복한 아침식사였네요

 

기념품샾에서 모자도 사고 아주 멋지게 즐긴 아침이었습니다.

 

이제 해변으로 가서 놀아야죠

 

담엔 여기에서 골프즐기겠어요 꼭 숙박하면서요 ㅋ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