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 노스쇼어 로라이모네 새우트럭 서프샵 하와이시골거리^^ 그리고 빈티지아일랜드의 아사히볼

728x90
반응형

오아후의 북쪽 노스쇼어!

 

너무나 사랑스런 마을 노스쇼어의 바다는 서핑의 천국이구요 ㅎ

 

일단 마을로 들어가서 로라이모네부터 살펴볼까요?

 

 

 

로라이모네 새우트럭

 

우리나라분들에게 음청나게 유명한 곳이죠

 

 

 

 

인증

 

 

 

 

친척조카분이 나와서 테이블을 닦아주십니다.

주차 간신히 했네요

 

 

 

 

콜라는 서비스~

 

지난번에 왔을때는 뭐 다른것도 챙겨주셨는데

본인이 직접 길렀다고 ㅋ

 

 

 

 

저는 이 맛 음청 사랑합니다.

 

 

 

 

일단 안경도 좀 닦고 ㅋ 안경닦이 신기하죠

 

 

 

 

이분이 그 유명한 로라이모 ㅎ

 

저 뒤에 싱크대라고 적힌곳 웃기네요 ㅋ

 

로라이모는 민박집도 운영하고 계시답니다.

 

 

 

 

저보고 음청 탔다고 .... 그만 태우라고 ㅎ

 

 

 

 

그 다음 간곳은 빈티지아일랜드커피

 

이곳은 아사히볼을 먹어야 하는 곳입니다.

 

 

 

 

라떼와 아사히볼

 

 

 

 

이런 비쥬얼 너무나 사랑스러운거

 

 

 

 

 

매장안의 풍경도 정겹구요 ^^

 

 

 

 

인제 밖으로 나왔습니다.

하와이크록스에서만 살수 있는 아저씨 신발 ㅋ

 

 

 

 

길거리에 사람 음청 많아요

예전에는 이렇지 않았는데

 

이곳이 하와이시골 노스쇼어입니다.

 

 

 

 

 

 

 

 

 

태평양같은 등판

 

 

 

 

 

 

 

 

 

 

 

쿠아아이나버거 앞에 있는 큰 나무

 

다시와서 보니 이 나무가 보이네요

 

참 좋은 그늘을 만들어주고 있구나 ㅎ

 

 

 

 

 

 

역시나 이 곳은 사람들 많고요

 

 

 

그 옆에 노스쇼어서프샵

 

이곳을 추천합니다.

 

이분은 음청 유명한분 우리나라연예인들도 서핑 이분한테 배우십니다.

 

바로 전날 와이키키서핑샵에서 봤었는데 오늘은 노스쇼어 오셨네요

 

 

 

 

나이가 무려 50대 이세요

엄청 멋있는분 ㅎ

 

 

 

 

일 도와주러 오셨다네요

부기보드용 숏오리발을 사니깐 여러스티커도 챙겨주시고 ㅎ

 

 

 

 

다시 바다로 나가 봅니다.

앞에 개님이 트럭에 얌전히 앉아있네요

 

노스쇼어 정말 오아후에서 이곳이 하와이다 라는곳입니다.

 

정겨운곳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