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하와이 라나이포시즌속 진성다이어리! 2020년 6공시스템다이어리제작

진성다이어리와 함께 하와이 라나이의 포시즌리조트로 떠나볼까요?

하와이여행갈때 다이어리도 챙겨가서 일도하고, 놀기도 하고 ㅎㅎ 

이것이 또 즐거움이 될 줄이야! 

블링블링한 핑크다이어리로 함께 하세요 ^^ 하와이에서도 잘 가지 않는 라나이속! 


다른 어떤 곳에서도 볼수 없는 다이어리컨셉 사진을 진성다이어리는 제공합니다.

제가 똥손이라서 사진찍는 기술이 영 없는데 ... 아니나 다를까 디자이너는 이거 제대로 쓸 사진은 없다네요 ㅋㅋㅋ 

 

라니아포시즌 숙소옆 정원에서 한컷! 

라나이포시즌은 우아하고 정갈합니다. 

라나이섬에서 이곳 리조트에서만 묵어야 한다는 사실! 다른곳은 없어요 라나이시내에 라나이호텔이 있긴 하지만 ...

99%이곳에서 숙박해야만 합니다. 

독점이지만 서비스는 어떠냐구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다른 어떤곳에서도 느끼지 못한 서비스! 이곳에서는 가능합니다. 마음을 다하는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도 많이 배웠죠! 

도마뱀과 함께한 다이어리

풀장쪽으로 가니깐 도마뱀이 지나다니네요 ㅎ 

그래서 함께 사진을 또 찍었고요! 

보고계신 제품은 40절 하트핑크시스템 다이어리랍니다. 

6공이고, 요즘 트렌디한 핑크색이라서 지마켓, 11번가등에서는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

반대로 단체제작으로는 조금 더디게 출고됩니다. 아무래도 보편적인 색상이 많이 공급되곤 하지요 

여성단체나 젊은단체에서는 핑크다이어리많이 공급되요 ㅎ 

포시즌의 마크가 두드러진 타올! 

이런 대형타올이 곳곳에 이쁘게 비치되어 진열되어 있답니다. 직원들은 정성스럽게 타올을 진열하지만 우리는 휘리릭 한번에 그냥 이용하면 되는것! 

썬크림도 종류별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날은 아쉽게도 이시간대에 날씨가 흐렸네요 ㅠㅠ 

썬베드에 누우면 이렇게 큰 물병을 갖다줍니다.

얼음이 들어가 있어서 장시간동안 넘나 시원한 물을 계속 마실수 있답니다.

또한 한시간에 한번 정도씩 파인애플등 간단한 간식을 계속 제공해주지요! 

이곳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으면 풀바 메뉴에서 시키면 된답니다. 

저 멀리 훌로포에비치가 있고 또 스윗하트락도 보입니다. 

천혜의 라나이에서 진성다이어리도 멋스럽네요! 

제가 사랑하는 핑크! ㅋㅋㅋㅋㅋ 

이 핑크쪼리는 한국에서 신는사람 아무도 못봤어요! 하와이에서는 남자사이즈도 있는데 아마도 제가 신은 사이즈가 가장 큰 사이즈일겁니다. ^^ 

꽃 밑에 다이어리를 세워놓고 계속 사진을 찍는데 .... 라나이도마뱀님 등장 ㅎㅎ 

이 날 정말 도마뱀많이 등장하더군요! 

날씨가 흐릴때는 자주 등장합니다. 

 

밑에 사진을 잘 보시면 계속 도마뱀이 등장하는 것 보실수 있으십니다. 

가만 가만 조심히 사진을 찍어야 도망가지 않아요! 가까이 다가가면 어찌나 빠르게 움직이는지 ...

첨엔 저도 이 녀석들이 징그러웠는데, 계속 보게 되니깐 오히려 귀엽더라구요 ㅎ 

이렇게 라나이에서의 풀장속! 최고의 리조트 포시즌에서 찍은 사진이었습니다.

 

2020년도 다이어리제작! 진성다이어리공장에서 제작하세요

이제 10월이라서 본격적인 회사업무용다이어리제작시즌에 돌입했답니다. 

추석도 이르고 해서 올해는 이르게 제작하시는 업체들이 많으시네요 ....

더욱 진심을 다해, 최선을 다해 공급하겠습니다. 

언제든 부담없이 전화주세요 

 

02-2637-8211

 

www.jinsungdiary.com 

 

진성다이어리

2020다이어리,시스템다이어리,6공다이어리,스프링다이어리,다이어리공장,수첩,

www.jinsungdia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