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 오아후 72번도로 할로나비치코브(이터널비치)

728x90
반응형

하와이에서 가장 멋진 드라이브코스

아마 누구나 오아후의 72번도로라고 말씀하실 거에요

 

와이키키에서 동쪽으로 좀만 달리다보면 하나우마베이부터 시작해서 환상적인 포인트가 곳곳에 나타나는 도로죠 ^^

 

이곳에 있는 할로나비치코브 작지만 역동적인 비치랍니다.

 

벌써 몇번 포스팅하는듯 하지만 저는 항상 다른사진으로 공개해드려요 ^^

 

 

 

 

이 비치는 바위로 둘러싸여 있답니다.

끝까지 가서 한번 폼좀 내봤죠 ㅋ

 

 

 

 

 

우선 주차장에 차를 대고 바다보면서 만끽합니다.

 

 

 

 

저 뒤에 동산마저도 너무 반갑죠

 

높지 않아도 여기가 하와이구나 하는 느낌 바로 들어오는곳이랍니다.

 

 

 

 

마눌은 몇번 와봐서 내려가지 않는다네요

 

저는 혼자 내려갔죠

 

저 끝까지 한번 가볼려구 ㅎ

 

 

 

 

 

그렇게 간곳

비치에서 멀어지니깐 파도가 좀 무섭긴 하네 ㅋ

 

 

 

 

 

그래도 폼은 계속 잡아줘야 해요

 

 

 

 

 

 

아 좋구나 ㅎ

 

이렇게 보니 망망대해

 

 

 

 

그리고 얼마 안있어 다시 제자리로

 

뒤에 소녀들이 생뚱맞은듯 ㅋ

 

조금만 오니 밑에 물색이 벌써 다르죠

 

저 뒤에 깊은 물하고는 차원이 다르게 에메랄드빛이랍니다.

 

 

 

 

 

확연히 낮아진 수심

 

이정도에서 놀면 딱이랍니다.

 

스노클하기도 좋구 또 거북이도 가끔 볼수 있다네요

 

제가 서 있는곳에서 조금만 좌측으로 가서 다이빙을 즐겨도 좋구요

 

 

 

 

저 위에 바위도 멋집니다.

 

가로결이 예술작품 같아요

 

 

 

 

그리고 혼자 올라옵니다.

 

아 힘들다 ...

 

 

 

 

 

그래도 즐겁답니다.

 

나는 찍고 왔어 ㅎ 입수는 하지 않았지만

 

 

 

 

 

위에서 바라본 할로나비치코브 다른말로 이터널비치

 

참 작지만 이쁜 곳 아닌가요?

 

 

 

 

 

그리고 조금 이동해서 바라본 경치

 

 

 

 

하와이는 모든곳이 아름다운덷 저는 뙤약볕에 인상쓰고 있어요

 

 

 

 

아마 이날도 얼굴이 엄청 익었죠 ㅋ

 

 

 

 

 

그렇게 환상적인 할로나비치코브를 잠시나마 만끽하고 왔답니다.

 

영화 지상에서 영원으로, 첫키스만 50번째에서도 나왔을정도로 아름다운 비치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