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홀인원해보셨습니까! 신분이 달라지는 홀인원 저는 했지롱요

728x90
반응형

홀인원!!

꿈의 이름

나는 생각지도 못했던것을 해봤네요

 

3월 20일 올해의 첫 라운딩 연습도 안했는데 2번홀에서 홀라당 들어가버렸어요

 

신분이 달라졌죠

 

 

시상식에서 홀인원트로피 들고 ㅎ

 

 

 

 

이게 꿈이야 생시야 설정샷 아닙니다.

샷했을때 클럽이 제대로 들어갔죠

뽀록

 

그런데 그린에 보니 제 볼이 없네요

 

 

 

 

이거이거 이 홀은 모두들 그린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저 주위에서 음청 찾았는데 이럴수가

 

이런 기분이었구나

 

마치 마치 기쁘다기 보다는 멍한 느낌

 

 

 

 

전반 끝나고 다같이 한컷

 

 

 

 

 

 

이럴수가

 

 

 

 

 

 

끝나고 인증장 받고

 

 

 

 

다들 부럽지?

 

 

 

 

 

 

이런거야 인생이 한방!!

 

 

 

 

 

그렇죠

 

 

 

 

 

 

 

 

 

 

 

 

집에도 이렇게 떡하니 펼치고

토즈도 축하해 주네요

 

 

 

 

 

 

기념우산도 제작했어요

이제 돈나가기 시작 ㅠㅠ

 

 

 

 

 

 

 

 

 

 

 

 

 

회사에서도 기념으로 패를 트로피를

신분상승한게 맞죠

 

코브라아이언과 스릭슨공 좋아요

 

주석트로피

 

 

 

 

 

 

 

 

금공도 얹어보았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진짲 금이랍니다.

 

 

 

 

 

그로부터 한달 뒤

 

이제 다른 곳으로

 

멋진 곳에서 한방

 

질펀한 엉덩이

 

 

 

 

 

점프!!

 

 

 

 

 

그때 그 멤버들

 

 

 

 

 

다들 표정 뭐니

 

 

 

 

 

 

아 ... 질펀한 엉덩이에 누군가가 만들어준

 

 

 

 

 

그날 저녁 시상식

 

 

 

 

 

 

 

 

 

 

 

 

 

 

 

 

 

 

 

 

 

 

 

 

 

 

 

 

 

 

모두 축하 고마와요

 

이 날 저녁 제가 쐈지요

 

 

 

 

 

 

집에 이렇게 멋진 실버 트로피가 있으니 좋구나

 

 

 

 

멋지네

 

 

 

 

 

 

거실이 확 살아요 ㅋ

 

 

다음엔 싱글을 향하여 ^^

 

여러분 빨리 홀인원하세요 신분상승합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