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1하나투어여행박람회] 댄스동영상첨부! 하와이가고싶당~~

728x90
반응형

매년 열리는 하나투어여행박람회!
국내에서 가장 큰 하나투어 여행사는 올해도 갖가지 상품들을 많이 가지고 나왔네요.....

특히 하와이 관 쪽은 정말 많이 가고싶게 만들어 버립니다....

동남아쪽은 많이 갔으니 뭐.....

하지만 가장 산만했던 관은 중국관!
기념품을 돈받고 판매하지 않나.. 좀 실망했어요....

크루즈쪽도 한 물 간것 같은 느낌!

골프여행쪽이 발전하는 느낌이 퐉 퐉 듭니다..

자 박람회에서 볼펜 몇십자루와 네임텍등 상품받는 재미가 여행박람회는 솔솔합니다.~~

































와인은 무료로 나눠주는데 영 입맛에 안맞음!!









스위스!! 홍보





이런식으로 호텔이라든지 풀빌라등에서 많이 홍보를 하러 나옵니다.













멋지게 공연하고 계신 분들!










소림사에서 정말 이렇게 싸게 싸게 판매할거야? 비젼떨어짐 중국관들...ㅠ.ㅜ













홍콩은 꼭 추천 쾅!!
























중국 가고 싶지 않지만 하이난 만큼은 가고 싶어요~~~










이곳! 제가 가봤던 곳이군요~~








ㅎㅎ 이곳에서 번호 골라서 실론티 그냥 마심~~





열쇠 50개중에 두개가 열린다는데 못열었어요...ㅠ.ㅜ



이 사회자분 레크레이션좀 하신듯! 하지만 제 실력까지는.....










250m 이상 확실히 나올수 있는데....쩝 골프채가 맘에 안듭니다...ㅠ.ㅜ
























댄스 동영상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