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7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스팅어와 멋진 레이싱모델걸님!

728x90
반응형

이번 모터쇼에서 기아자동차의 스팅어가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

저도 유심히 보니깐 멋지더군요

 

함께 구경하세요^^

 

 

 

기아스팅어의 모델님! 한껏 카리스마 뿜고 있네요

노란색 스팅어와 의상이 조금 어긋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은 들지만 ...

 

 

 

 

 

블랙색상의 스팅어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그리 스포츠카처럼 좀 짐 실커나 인원수 채우기 힘들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해요

 

 

 

 

기아는 이렇게 체험공간도 만들어서 노력을 많이 했네요

 

 

 

 

 

스팅어의 앞 모습도 근육질로 보이네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본네트 위에 모양도 멋져요 ^^

 

 

 

 

 

노랜 스팅어

타이어 휠도 멋지구요

 

 

 

 

 

 

모델님 유명하신가봐요

인기 한몸에 받고 있어서 저도 스캔 쫘악 했습니다.

 

 

 

 

 

노란색하면 예전의 엘란이 떠오르네요

 

 

 

 

엔진룸

 

 

 

 

 

이렇게 게임하는 공간도 벽면에 영상으로 크게 만들어 놓아서 큰 호응을 얻고 있네요

사람들 줄서서 대기하구요

완전 노력 많이 했네요 기아자동차

 

 

 

 

 

네이비색의 스팅어

개인적으로 이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효자차 카니발

뒤에 자전거가 들어갈정도 역시 적재능력은 최고에요

 

 

 

 

 

뒤에 다른 적재차량을 연결할수도 있네요

 

 

 

 

 

뒤에는 조리기구? 로 보이는 것까지 있구요

우왕 우리나라는 레져강국!!

 

 

기아자동차 스팅이 구경 잘했어요 열일하시는 모델님도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