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7서울모터쇼 도요타 레이싱걸모델! 전기자동차가 대세네요^^

728x90
반응형

계속되는 모터쇼 리뷰 오늘은 도요타입니다.

일본브랜드라 그리 선호하지 않아 번개처럼 보고왔네요 ㅎ

 

도요타 타시는 분들 요즘은 정말 많죠

연비좋다고도 많이 소문나 있고요

 

 

 

 

백의의 의상을 입은 모델님 차는 공격적이네요 이것도 전기차 ㅎ

 

 

 

 

요것도 파란 전기차 ㅎ

 

 

 

 

요넘 역동적으로 생겼네요 눈빛이 ㅋ

 

 

 

 

하얀색 프리우스프라임 이것도 역시 전기차

 

암튼 전기차가 대세인가 봅니다.

 

도요타구경 잘 했어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