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7서울모터쇼 레이싱걸 혼다모터사이클과 인디언모터사이클!

728x90
반응형

서울모터쇼에는 모터사이클도 인기 좋았답니다.

혼다와 인디언 보세요 ^^

 

 

 

 

이케 강렬하게 포즈 취해주시는 혼다모터사이클 모델님

 

 

 

 

 

혼다 스포츠카를 보고 사진사들이 음청 많이 몰려있길래 무엇인가 했드니 바로 오토바이 ㅋ

저는 모터사이클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시선잡는 포즈 취하는 모델님을 그냥 지나칠수는 없었죠

 

 

 

바이크 멋지게 빠졌네요

 

 

 

 

 

자 인기 많았던 혼다모터사이클 님

 

 

 

이렇게 강렬한포즈 마구 취해주십니다.

 

 

 

 

 

그래서 댕겨서 스켄도 했지요

 

 

 

 

암튼 강렬하게 시선을 잡는 모델님이었답니다.

물론 남자들이 같이 셀카찍자하면 부드럽게 미소로 같이 찍어주기도 했지요 ㅋ

 

 

 

 

 

역시 모터사이클 좋아하시는 분들은 관심 많았을듯 해요

 

 

 

 

 

터프하게 포즈 잡으신 님 짝짝

 

자 전시장 가장 마지막

인디언모터사이클은 뭐야?

 

미국의 가장 처음의 오토바이회사라네요

 

 

 

 

아주 인디언풍이 물씬 나는 로고입니다.

 

 

 

 

 

좌석이 음청 편하겠어요

 

 

 

 

 

이케 멋진 좌석과 색상

 

 

 

 

맨처음의 오토바이 흑백사진 멋지군요

 

 

 

 

 

요기도 혼다보다 훨씬 멋있고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답니다.

 

팜플렛보고 가격대를 보니깐 최하 천만원대부터 오천만원대까지 있더군요 후덜덜

 

모터사이클구경잘했어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