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2018년다이어리제작준비하셔야죠! 진성다이어리도 6공시스템엘린다이어리를 가지고 해변에서 피서즐기고 왔지요

728x90
반응형

진성다이어리입니다.

여름피서철버젼 시원한 다이어리사진 계속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의 한가운데! 이제 계속 여러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여름엔 해변 계곡이지요 더운 여름에 여러분들도 많이들 다녀오셨죠?

 

엘린다이어리도 다녀왔답니다.

 

 

 

 

40절 엘린민트시스템입니다.

엠보원단의 폭신함과 슬림한 자석덮개 그리고 니켈이 포인트이죠

 

그립감 아주 좋아요

 

 

 

오묘한 민트색상이 더욱 빛을 발합니다.요즘 대세 색상이라고 하죠

 

밑의 바닷물도 시원합니다.

 

 

 

지금 썰물때여서 착착 발등 정도에만 쌓일듯한 깊이라서 좋아요

그 위에는 우리의 엘린다이어리!! ㅋㅋ

 

 

 

 

이번엔 블루! 시원한 색상입니다.

 

 

 

 

다이어리의 블루색상은 유행을 타지 않아 언제든 계속 시원하게 베스트셀러상품이랍니다.

 

 

 

 

햇살받고 있는 우리 엘린이 ..... 두린이가 찍었어요 ^^ ㅋㅋ

 

이거 뭐 이날 날씨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는데 ...

완전 완전 좋아요 ^^

 

그래 이제 꽃길만 걷자 ..

 

 

 

 

다른 각도에서도 찍어보고

(저는 사진 하나도 버리지 않고 다 방출합니다...)

 

어뜨케 힘들게 찍은건데 ..

 

 

 

 

민트와 블루의 조합도 이쁘고

하지만 핑크와 그레이 색상에게 미안하네요

다 가지고 올걸 ㅠㅠ

 

 

 

 

지구 삼총사 바보 팔푼이들 ...

 

하지만 뭉치면 무섭답니다.

 

 

 

 

서로 성격들이 완전 완전 다른게 흠이긴 하지만 ㅋㅋ

 

아주 열혈로 일하고 있어요 2018년을 위해 준비했고 이제 열심히 진심을 다해 맞이하는 일만

기다리고 있어요!

 

02-2637-8211

 

진성다이어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