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2018다이어리제작! 이제 준비하셔야 할때입니다. 시스템다이어리들고 해변에서 점프!

728x90
반응형

진성다이어리입니다.

이번 여름은 계속 습하고 비도 많이 오고 하네요

장마철이 지나면 기온이 높아도 쾌적하고 해야 하는데 말입죠!!

날씨가 점점 동남아처럼 변해가나봐요 ㅠ

 

자 이제 휴가철도 거의 지났고 다이어리준비하셔야죠!

진성다이어리의 여름 컨셉사진 계속 공개해드립니다. 이번엔 해변에선 점프 ㅋ

 

엘린다이어리와 함께 했어요

 

(참 2018년 다이어리속지 출시되었어요^^)

 

 

 

 

이렇게 멋지게 점프하느라고 했는데 실패 실패 ㅠㅠ

역시 나이가 들어서리 이제는 뭘 해도 그림이 살지를 않네요

그래도 홈페이지에서 보실수 없는 즐거움을 드리려 노력했답니다. ㅋㅋㅋ

 

 

 

 

 

바로 이 다이어리입니다. 엘린민트와 핑크다이어리

슬림한 자석덮개에 니켈장식도 포인트구요

 

 

 

 

 

너무 이쁘죠?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어리에요

 

 

 

 

하얗게 불태운 한 사람!! ㅋㅋㅋ

 

언제나 해변에서 뛰어놀수 없지만 그래도 이번 여름은 해변 컨셉으로 여러분들께 몇컷 소개해드렸고

다음 여름에는 더욱 재밌는 모습으로 사진찍어 볼게요

 

지금 현재 진성다이어리는 분주함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늘 함께해주세요

02-2637-8211

 

진심을 다해 다이어리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진성다이어리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