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9서울모터쇼 BMW. 미니. 혼다. 닛산. 렉서스. 레이싱모델등

728x90
반응형

2019서울모터쇼리뷰 마지막이에요 ^^

딸랑 스마트폰만 가지고 갔기에 사진선명도도 좋지 않고

또 계속 강조하지만 예전보다 좋았다고 말하기 뭐한 모터쇼였기에 ...

 

2관 (9,10홀)은 현대자동차차와 제네시스 또 BMW등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일단 현대자동차는 사진 한장도 안찍었어요

보이는것은 신형소나타뿐 ㅋ

 

미니의 색과 모델님의 의상이 잘 어울리네요

60주년인가봐요?

 

 

탈 많았던 BMW

이 차는 뭔가요!!

멋지당

 

옆모습 또한 굿

 

앞 모습 또한 ...

앞의 조명과 모델님의 의상이 잘 어울리는듯

 

 

지금 날 보는거 맞죠?

나 대포카메라 아니고 그냥 스마트폰인데 ...

 

 

 

이분 감사하게도 계속 저를 바라봐줍니다.

시크한 표정 그대로 ...

 

 

사진 찍을때는 몰랐는데 정리하다 보니 날 바라봐주었네 ㅎ

 

 

참 색상 한번 다크하다 ....

 

 

 

또 하나의 관심많이 받았던 차량

 

노랑 헤드램프 ...

 

강렬하네

 

 

이거 뭐 우주선이야? ㅋ

 

날라갈듯한 자동차

 

미니 .. 은삥 버젼

 

 

클래식미니 일렉트릭이래요

 

남자모델분 멋지당

 

 

은삥 미니는

거울효과도 나네 .... ㅎㅎ

 

 

 

혼다인지 닛산인지 ....

 

 

 

렉서스는 왜 앞을 이렇게 만들었을까

혹자는 멋지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겠지 .....

내눈에는 너무 과해 보이는데 ...

 

 

눈 마주쳐준 모델님 감사 ^^

 

이렇게 재 빨리 2관을 휘리릭 둘러보았답니다.

다음에는 2년뒤에는 더욱 화려하고 알찬 모터쇼가 되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