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3월 중순 서울시내의 변해가는 활기찬 모습들!

728x90
반응형

3월 17일 간만에 외근좀 오후에 계속 나가있을수 있었죠~
시내의 활기찬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활기차다고 해야할지 변한다고 해야 할지~

불과 몇개월만에 빌딩들은 없던 땅에 불뚝불뚝 세워지고 또 바뀌어지고..

바로 옆동네 여의도도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매번 보는 익숙한 풍경들이었지만 사진을 보니 좀 새로운 감도 있고 합니다^^







여의도 입구 광장쪽에 있는 광고판! 색다르게 만들었네요~









신한금융빌딩앞에 있는 여의도 버스환승정류장!
옆에 거대한 빌딩에 들어서고 있는데~~~







밥로 얼마전 박진영씨가 파워에이드 CF 달리는 모습을 여기서 찍었죠~
건물 참 많이 올라갔습니다.







바로 이 건물~ 멀리 MBC도 보이네요....








이 건물은 예전인지 지금인지 통일교 문**교주의 땅이라는 말도 있었는데~~~
지금은 뭐가 뭔지.....@@







광고판~ 버스 정류장의 광고판을 볼때마다 어쩜 저리 이미지들이 선명한 것인지..........









푸르른 한강 가시거리 평소보다는 조금 좋은듯?!!






마포가 보입니다. 마포대교를 건너고 있으니깐요^^







요즘 서울 시내에서 저런 표창장 많이 볼수 있죠~
버스에 까지 표창장을 매달았네요...

소방공무원, 직장인, 뭐 식당아줌마 등등 서울 시민들 거의 다 받은듯 합니다....
표창장 말고 그냥 현금으로 주시지요~~^^








몇해전 생긴 마포 공덕로타리에 있는 롯데캐슬!!











공덕역 8번출구 바로 위는 기찻길이 있던 길이였습니다.
그런데 몇해전 허물더니 이렇게 건물이 바로 들어서서 거의 완공을 기다리네요~

이 골목이 마포 갈매기살 골목으로 유명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추억의 거리였는데...쩝!







서울 시내로 들어서니 인파 많아요 많아~~~







시청은 언제 제 모습을 들어낼지...









멀리 청와대도 선명하게 지붕을 드러내고 있네요~~











 







청계 2가 쪽에 완공을 기다리는 빌딩이 4개나 둘다 쌍둥이~~







청계천에서 일하시고 계시는 인부님들!







아~ 청계천은 왜 이리도 오래된 건물들이 많은 것입니까.................







외환은행 본사!
불만이 많습니다......







롯데호텔에 골프장이 있었네요..
미니 인도어 골프장!

그리 많이 지나다녔는데 이제 보다니....







공사가 한창 중인 서울신청사





서울광장에 물 뿌리네요.....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샤갈전 하고 있네요....





와우 귀여운 서양 꼬마들! 던킨에서 쉐이크 즐기고 있네요......







나 봤니?






구세군 회관도 얼마전 크게 빌딩 지어서 당당히 들어서 있죠!
저 곳에 기가막힌 냉면집과 만두집이 있었는데.....ㅠ.ㅜ






신촌의 극장!

암튼 겨울에서 벗어나고 있는 서울의 모습 일상들이었슴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