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릉경포대 건도리횟집 맛이 기막히군요 스키다시도 새롭구요! 완전추천!

728x90
반응형

경포대에서 가장 고급지고 회맛이 최고인 집을 찾으라면 바로바로

건도리횟집이겠어요

물론 좀더 북쪽의 영진횟집도 좋지만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실맛이라면 바로 이곳

건도리횟집입니다. ^^

 

작년 겨울이 다가올쯔음 갔었던듯 하네요

 

 

 

아마도 경포대에서 건물도 그렇고 가장 고급져보이네요

 

 

 

 

떡하니 회가 나왔지만 저 스파게티도 크림으로 해서 여자분들이 음청 좋아하실듯 ....

이렇게 스파게티가 나오는 횟집 보셨나요?

 

회맛도 아주 좋아용

 

 

 

 

 

크 이렇게 멋진 회 ! 멋진 맛 입맛이 아주 ...

 

 

 

 

초밥도 야무지구요 ㅎ

 

 

 

 

새우와 튀김?

이번엔 중식식으로 나와기 까지

 

 

 

 

보기에도 아주 비쥬얼이 최고지만 맛은 더 최곱니다. ^^

 

 

 

 

아마 탕수육으로 기억되는듯

이 맛도 아주 바삭한게 너무 좋았어요

 

 

 

 

시계를 바라보고 한 낮에 아주 제대로 식사했습니다.

그것도 고급진 회루요 ^^

 

 

 

 

창밖의 풍경 바다가 아주 시원하네요

여름철이 아니라서 조금 쓸쓸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

 

 

 

 

이렇게 낚시 삼매경인 분도 계시구 ...

 

 

 

 

에잇 배도 부르겠다 발 디밀고 냄새맡으면서 잠이나 자볼까나 ㅎㅎ

 

 

 

 

기분좋게 경치 바다구경하면서 소나무길을 지나 안목해변으로 와서 커피한잔 마셔주면 끝!!

 

경포해변의 건도리횟집 꼭 가보셔용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