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야외수영장! 혼자 전세내고 황제처럼 놀았죠! 이제 올해도 곧 가야죠!

728x90
반응형

 서울 하얏트호텔 야외수영장이 이렇게 좋았어요 ^^

항상 볼때마다 언제가나 저 호텔 하고 바라보기만 했었는데

작년에 처음 갔었네요 그것도 한여름도 아니고 가을에

 

 

이렇게 비가 와서 완전 전세내고 혼자 놀았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전혀 없었지롱요 ㅋ

 

 

 

 

 

이 멋진 호텔건물 볼때마다 부러웠었는데요

 

 

 

이렇게 날이 궂어서 비가 왔다 안왔다 했죠

저는 아랑곳 안했어용

 

워낙 더위를 많이 타서 ㅎ

 

 

 

 

수영장 물이 이케 이쁜 이유는 바닥타일색이 이러니깐 그렇겠죠

 

서울에 있는 수영장에서는 가장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야외수영장 호텔중)

 

 

 

 

이케 혼자 신났죠

이제 황제처럼 노는것만 남았어요 몇시간이고요

 

 

 

 

간혹 사람들이 있긴 했지만 곧 다시 들어가드라구요

 

 

 

 

자 이제 놀아보자 ㅎ

 

 

 

 

깊은 곳에 들어가서도 놀구요

빗방울 떨어지는 것이 보이시죠

 

 

 

 

어릴적 꿈이었던 라이프가드요원도 되어 보고

이리저리 구경하면서 막 휘젓고 다녀요

 

 

 

 

기분 좋아서 셀카도 막 찍구요

 

 

 

 

끓는 사우나에 들어가서 따땃하니 지지기도 해요

원래 4,5명 정도가 앉는곳인데 대자로 누우리 꽉 차네요 ㅎ

 

 

 

 

이케 또 놀구요 ㅎ

 

방에 있는 분들이 저 사람 대단하다 그랬을거에요

 

 

 

 

못하는 수영도 연습하구요

수영은 배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잘 하지 못해요

시간이 지난 지금도 역시 잘하지 못하죠 ㅠㅠ

 

 

 

 

강습은 꾸준히 받고 있지만 수영은 왜 그리 어려운지 모르겠어요 ㅠ

 

 

 

 

비가와도 나름 운치 있어요

 

이런 횡재 언제 누려보겠어요 ㅎ

 

 

 

 

이리도 좋구나 ㅎ 서울 남쪽도 보이고 모든게 좋습니다. 혼자서 기분내고

 

 

 

 

탁자 의자도 모두 내 것만 같고

 

 

 

 

유유히 물에 누워서 망중한을 즐깁니다.

실제 가보면 꽤나 넓은 야외수영장이에요

 

 

 

 

나름 리움미술관 지붕도 보입니다.

 

 

 

 

첫날은 이만 놀고 (음청 놀았으면서)

이제 들어가자 ㅎ

 

 

 

 

샤워후 들어갈때 휘트니스를 보니 외국인들만 있네 ?

 

역시 외국여성들은 멋져요 옷차림도 ㅎ

공부하는겨?

 

서양사람들은 운동이 아주 생활화 되어 있네요

 

 

 

 

휘트니스 입구

기억할라공 ㅎ

 

 

 

 

 

위로 올라가는 계단

 

 

 

 

잘 잤고 담날 아침입니다.

 

조식뷔페 먹고있죠 ㅎ

든든히 먹어줘야 또 수영장에서 열심히 놀죠

 

 

 

 

아침 드시는 분들

 

 

 

 

이제 날이 개었어요 오늘 아침 기운 아주 좋아요

 

 

 

 

아침에 수영장 제가 일빠

이제 놀아야죠 ㅋ

 

아주아주 어제와 다른 분위기라서 기분 좋아요

 

 

 

 

하늘은 청명하고 가을이에요

 

 

 

구름이 빨리 걷히고 있죠

리움미술관 지붕이 더 잘보이네요

 

 

 

 

사람들도 이제 많아지고 ..

매트도 깔아주고 파라솔도 설치해주었어요

꽃도 웃고 있구요

 

 

 

 

하늘의 구름이 빨리 걷혀지고 있습니다.

롯데타워도 보이구요

키야 경치좋다 ^^

 

 

 

 

근데 니네 모니 ㅠㅠ

내 인생을 쥐락펴락 하는 여자두명 ㅠㅠ

 

 

 

 

왜 왔어 대체

 

 

 

 

표정 안좋아진거 보세요 ㅎ

 

 

 

 

 

자 하늘은 맑고 높고 청명하고

그렇습니다. ㅋ

 

 

 

 

그런데 앞에 처제를 보니 딱

이 진짜

 

 

 

 

 

방에서 본 남쪽 풍경 ㅎ

완전 청명하네요

 

 

 

 

다른 핸드폰으로 찍어봤는데 분위기가 달라졌네요

 

 

 

 

기분좋은것은 사라지질 않구요

 

 

 

 

분수대에서 입으로 물 내 뿜는 개구리들

 

암튼 공간들 다들 좋아요

 

 

 

 

 

서울 하늘이 이리도 좋아요

 

 

 

 

마지막 체크아웃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놀자 놀자 열심히

 

 

 

물놀이는 조금만 해도 지치지만

그래도 올해의 마지막 야외수영장이 될 듯 하니 열심히 놉니다.

 

 

 

힘을내서 뒤로 놀기도 하고 ㅎ

 

 

 

 

이런 청명한 하늘아래 공간도 너무 좋구요

 

 

 

워커힐수영장이 있긴 하겠지만 하얏트가 최고라 생각되네요

시간들여 멀리 가는것보다 그 비용 쌤쌤으로 서울 하얏트에서 올해도 몇번이고 놀고 싶네요

 

좀만기둘려! 그리고 빨리 야외수영장 오픈해줘!!! 지금 당장 달려갈게 ㅋ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