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자전거로 아라뱃길부터 한강코스완주! 뚝섬지구는 클라이밍

728x90
반응형

지난 10월 말 드디어 자전거로 자전거로 한강을 완주했습니다.

 

자전거도장여권은 예전부터 있었는데~ 2년전인가 도장을 김포아라뱃길 쪽에서 찍고

 

2년이 지난후에야 여의도 뚝섬을 찍었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라이딩하기 좋았구요 ~

 

 

 

 

아라자전거길이 바로 자전거국토횡단의 시작입죠~ 아라서해갑문부터요~

 

그리고 서울구간은 뭐 껌입죠 ㅎㅎ 모두 합쳐 70km가 넘네요~

 

 

 

 

한강남쪽으로 달려 여의도를 지나 반포까지 왔습니다.

 

이 구간 쫌 힘든듯 ...... 노량대교밑에 언덕 심해요 ㅠㅠ

 

세빛둥둥섬이 뭘 개장한듯 하구요 ....

 

 

 

 

 

 

 

 

 

자전거타기 운치좋은 잠수교~

 

 

 

 

 

 

 

 

 

 

 

 

 

자 인제 뚝섬에서 멋지게 도장찍어 볼까요 ? 이너무 쓰레기들 하고는 ...

 

 

 

 

 

뚝섬지구는 항상 사람이 많네요 ...

 

 

 

 

오~ 클라이밍 실제로 처음 보는데 으악 완전 무서울듯 .....

 

밑에서 여자대원(?)분이 줄 잡아 주시네요 ....

호흡이 중요할듯 ...

 

 

 

 

 

 

 

 

자 인제 집으로 고고 !!

 

 

 

 

 

 

 

성수대교가 노을에 비춰져 멋지네요~

 

진성다이어리

 

진성우산타올

 

진성텀블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