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라나이포시즌리조트. 라나이앳마넬레베이. 하와이중 최고천국이라 일는곳 입성

728x90
반응형

말로만 듣고, 몇년간 동경만했던 라나이 포시즌리조트.

이곳에 도착한 첫날 라나이리조트의 풍경을 소개해드립니다.

 

체크인을 할때 우리방 준비가 아직 덜 되었다고 해서 남는시간에 리조트구경을 했는데요 .....

포시즌리조트는 왜 사람들이 포시즌 포시즌 하는지 잘 알수 있었습니다.

 

보이는것부터 자그마한 정성까지 또 보이지 않는부분까지 최고인! 라나이포시즌!

 

떡하니 들어서면 보였던 .... 뷰

웰컴드링크를 마시고는 이제 .... 이곳 포시즌에 적응하려고 노력합니다.

아직도 어안벙벙한 기분 ㅋ

 

이곳뿐만 아니라 포시즌이라는 리조트에 투숙은 처음이거든요 (물론 다른곳에서 식사는 몇번 했지만 ...)

 

오후에 와서 좀 억울했어요 ....

일찍왔으면 더 많이 누릴수 있었는데 ...

로비에는 저희랑 같이 동시간대에 온 사람들을 맞이하느라 분주합니다.

 

로비는 이런 모습!

탁 트여서 시원해요 ^^

우리랑 같이 비행기 탔던 사람들 ㅋ

 

우리도 체크인하는데 ...

 

이분이 꼼꼼히 친절히 설명해주었죠

우리나라분인줄 알았드니 중국분! 배운 차이니스레이디!

나중에 우리방까지 안내해줬는데 ..... 너무도 친절했어요 ^^

 

아직 준비가 덜 됐다해서 우리는 리조트구경합니다.

 

 

배가 전시되어 있는데요 이런 설명도 함께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날의 최고

날씨도 좋은데 나가서 셔터 탁 누르니깐 이런 베스트사진이 나오네요

나중사진을 확대해보니 수영장안의 여성분이 저를 향해서 V도 날려주셨어요!

지금 이 모습도 라나이포시즌의 대표컷이 되는 뷰랍니다.

 

저 멀리 홀로포에 비치도 보이구요

 

 

내려가봤습죠! 풀장옆엔 스파와 화장실이 가까이 있고

성인 전용풀도 있어요 물론 지켜야 하는 룰도 있구요!

비치쪽으로 가니깐 .... 예전 마을터라는 설명도 나오네요

 

홀로포에비치!

퍼블릭비치로 누구나 이용할수 있지만 거의 포시즌고객들이겠죠? ^^

하얀곳은 포시즌존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ㅋㅋ

 

평안하게 휴식즐기는 사람들 ... 역시 책읽는 모습들 .. 칭찬해 ..

풀장옆 정원도 공들여 가꾼 식물원같습니다. 꽃들하며 .... 갖가지 야생화와 식물들이 빼곡히 잘 관리되어 있죠

 

원포티레스토랑! 아침에는 부페로 ... 저녁에는 스테이크를 즐길수 있는곳

낮과 밤의 분위기가 확연히 다른곳이에요

도마뱀님 등장! 발밑에 있어서 깜짝놀랐는데 4일동안 주구장창본것이 도마뱀녀석들이에요

날씨가 흐릴때도 있고, 비가왔을때는 더욱 잘 등장하는 녀석들이었답니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이봤어요 처음엔 좀 징그러웠지만 자주봐서 그런지 나중엔 귀욤!

일식집 노부레스토랑!

라나이포시즌의 각 층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답니다 ^^

한바퀴를 돌고난후! 좋은 자리에 앉아서 망중한 즐기는 마눌

 

1층로비옆에는 전통꽃장식 하는 분들도 있어요! 같이 앉아서 경험할수도 있다는데 ..... 저는 지금 처음 와서리 패스! ㅋㅋ

 

그렇게 라나이포시즌리조트에 처음 입성후 이곳 한바퀴 둘러본 분위기였슴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