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라니아케아비치 하와이오아후노스쇼어에서 거북이를 만나는 해변이죠 ^^

728x90
반응형

하와이에서는 거북이도 많이 볼수 있는거 아시죠?

흔하게 볼수 있는 곳은 빅아일랜드이고 호눌룰루가 있는 오아후에서는 빅아일랜드만큼 흔하게 볼수 있지는 않지만

북쪽 노스쇼어쪽에서는 볼수 있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곳은 라니아케아비치!!

 

 

이렇게 선명하게 볼수 있다구요 ㅋ

 

지금 이 녀석 하와이바다거북은 물에서 나온지 얼마 안되서 아주 촉촉하고 광택도 나네요 ㅋㅋㅋ

 

 

 

 

 

 

지금의 비치는 거의 이런 날씨 구름

 

이 날도 저는 음청 피부가 탔답니다.

 

노스쇼어 마을에서 얼마 멀지 않아요

주차는 길가에 해두면 됩니다.

 

네비게이션을 켜두고 장소가 나오면 이미 차들이 육지쪽으로 주차많이 한곳을 보게 될거에요

 

주말에는 아마도 주차전쟁 ㅋㅋ

 

 

 

 

이곳은 나무그늘도 멀지 않아서 그늘에다가

호텔에서 빌린 의자 떡하니 깔고 이제 놀기 시작

 

 

 

 

저 쪽 몰려있는것을 보니 저기도 거북이가 나타났나봐요

하지만 저쪽은 바다가 다 돌덩이들 ㅋ

 

 

 

 

바다안을 보면 검정색으로 보이는 부분은 돌들이라서 파도에 휩싸이면 피부가 스크레치날수 있어요

 

그래서 녹색처럼 보이는곳으로 다녀야죠

 

 

 

 

스노쿨링하기 좋은 해변이랍니다.

 

 

 

 

파도도 잔잔하고

 

 

 

 

 

 

 

 

마눌은 그늘에서 계속 쉼

 

아 저 구름 보소 ...... 너무 좋다

 

 

 

 

저는 1차 스노쿨링 마치고

 

맨 처음에는 저 쪽 먼 바위쪽에서 거북이를 보았었죠

 

 

 

 

 

 

 

이제 완연하게 탄 제 피부 ㅋ

 

 

 

 

 

 

 

 

 

 

 

 

 

조금만 있어도 피부는 거의 익습니다.

 

 

 

 

등장했다 요 녀석 ㅋ

 

 

 

 

내가 이뽀해 줄게

 

간만이구나 요 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이제 몰려들겠죠

아직 잘 몰라요 사람들이

 

 

 

 

 

 

 

 

 

 

 

 

 

 

 

 

아까의 모습보다 더 메마른것 같은 거북이의 등짝

 

 

 

 

 

이렇게 한참을 있다 갑니다.

 

거의 작은 거북이들이 없고 이렇게 큰 거북이들이 주에요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죠

 

 

 

 

이런곳이 하와이

 

 

 

 

 

 

 

 

그렇게 재밌게 놀고 우리는 짐을 챙겨서 다른곳으로 이동합니다.

 

 

 

 

호텔에서 빌리는 체어는 이렇게 등에 매달수 있어서 좋아요 ^^

 

오아후에서 거북이 보고싶다? 와이키키쪽에서는 거의 봤다는 사람 못봤어요 ㅋ

 

북쪽의 노스쇼어부근에서 그리고 라니아케아에 있으면 몇시간안에 거북이가 등장한답니다 ^^

 

 

728x90
반응형